▲ 가수 소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데이즈드 제공 |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가수 소유의 내추럴 뷰티를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는 11월호에 등장한 소유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소유는 맑고 깨끗한 느낌의 스킨케어부터 시크한 레드 립 메이크업까지 능숙하게 소화해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 가수 소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데이즈드 제공 |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유는 “뷰티 화보가 굉장히 오랜만이어서 즐거웠다. ‘요트원정대’ 촬영 끝나고 바로 오는 바람에 몸을 완벽하게 준비하기 못해서 아쉬움도 있다. 그래서 오늘. 눈 뜨자마자 스튜디오에 오기 전까지 힙 운동을 엄청 했다. 다시 열심히 운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 작업”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 개설 이후 달라진 점도 물었다. 소유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나태해진 느낌이 들더라. 매 순간 나를 관리해야 하는데 갑자기 멈춘 듯한 기분이 싫었다. 그래서 유튜브도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이고 있다. 여유로운 시간도, 다양한 인간관계도 선 긋지 않고 받아들이는 중”이라고 답했다.
▲ 가수 소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데이즈드 제공 |
마지막으로 소유는 남은 2020년 계획을 묻는 질문에 “앨범 작업 중이다. ‘소유’ 자체가 딱 정해진 장르가 없지 않나. 그래서 매번 장르와 콘셉트 정하는 데 고민이 많다”라며 기대해 달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소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EST Entertainment / Football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2JlymOp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