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8, 2021

심진화 母 "김원효와 결혼 반대…첫 인사 거부했었다" (아침마당)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의 모친이 심진화와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을 반대했었다고 고백했다.

9일 오전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개그맨 김원효와 그의 장모님이자 개그우먼 심진화의 어머니 정점숙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원효는 "저는 어머님이 나를 반기시는 줄 알았다. 결혼 반대했었다는 걸 나중에 알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심진화 어머니 정점숙 씨는 "심진화 보고 (김원효를) 집에 데려오지 말라고 했다. 시집 보낼 생각이 없다는 마음이었다. 결국 김원효가 동생네 집으로 갔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원효는 "저 상황을 그때는 몰랐다"며 "나중에 얘기를 해보니까 딸을 금방 데려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지 아쉬워하고 안타까워하더라"고 설명했다.

심진화 어머니는 "(내가) 결혼을 일찍하고 시집살이를 호되게 해서 더더욱 결혼을 반기지 않았다"고 결혼을 반대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김원효와 심진화는 지난 2011년 결혼했다.

shinye@mk.co.kr

사진ㅣ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심진화 母 "김원효와 결혼 반대…첫 인사 거부했었다" (아침마당) - 매일경제 )
https://ift.tt/3aL8oxL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