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6, 2021

인피니트 김성규, 울림엔터와 결별 "앞날 응원한다" - 한국일보

인피니트 김성규.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소속사와 결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다"며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성규는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 가수 활동과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1월 군복무를 마친 후 12월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를 발표했다.

인피니트는 2010년 첫 번째 싱글 'First Invasion'의 타이틀곡 '다시 돌아와'로 데뷔했다. 지난 2017년 이호원(호야), 2019년에는 김명수(엘)이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됐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김성규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김성규의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수경 기자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인피니트 김성규, 울림엔터와 결별 "앞날 응원한다" - 한국일보 )
https://ift.tt/30hchWo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