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30, 2022

김보경 아나운서 결혼 "예비신랑은 연상 사업가" [전문] - MBC뉴스

아나운서 출신 PD 김보경이 결혼을 발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김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오는 9월 4일 결혼한다.

이날 김보경은 "소식을 전하면서도 믿기지가 않는다. 혹시 인사를 드리지 못한 분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스러운 마음 반, 보고 싶은 얼굴들을 볼 생각에 설레는 마음 반, 결혼식이 다가올수록 오만가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김보경의 예비 신랑은 세 살 연상의 사업가로, 비연예인이다. 김보경은 "나이는 세 살 차이다. 배려가 깊고 굉장히 유쾌한 사람"이라며 "외모도 훈훈하다"고 소개했다.

한편 김보경은 1988년생으로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출신이다. 2015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최근에는 PD로 전향해 일하고 있다. 이하 김보경 글 전문이다.

여러분, 저 결혼 합니다. 소식을 전하면서도 아직 믿기지가 않네요.

혹시 인사를 드리지 못한 분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스러운 마음 반, 보고싶은 얼굴들을 볼 생각에 설레는 마음 반, 결혼식이 다가올수록 오만가지 생각이 드는거 같습니다

예비남편은 배려가 깊고 굉장히 유쾌한 사람입니다. 외모도 훈훈 합니다ㅎㅎㅎ

기쁜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그 마음 잊지 않고 잘 살겠습니다~!

우리 모두 행쇼요. 감사합니다!

이호영 / 사진캡처 김보경SNS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보경 아나운서 결혼 "예비신랑은 연상 사업가" [전문] - MBC뉴스 )
https://ift.tt/rgdWync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