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17, 2022

송민호, 눈물의 사부곡 "병원비 하나도 안 아까운데..보고 싶다" - MSN

송민호, 눈물의 사부곡 "병원비 하나도 안 아까운데..보고 싶다" 이미지 1 © 제공: 스타뉴스 송민호, 눈물의 사부곡 "병원비 하나도 안 아까운데..보고 싶다" 이미지 1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최근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에서 첫 번째 개인전 '땡큐-이님 솔록 익스히비션(Thanking You - Ohnim Solo Exhibition)'을 개최한 송민호는 해당 전시회에서 총 20여 작품을 공개했고, 그 중 아버지를 향한 손 편지도 공개됐다.

송민호는 '잘가요 아빠. 끝까지 이기적인 우리 아빠. 뭐 그리 급하다고 수화기 너머 짜증 내는 아들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그리 가셨는지. 이렇게 다 놓고 가실 거 왜 그리 욕심내셨는지. '돈 좀 달라, 갚아 달라, 간 좀 달라'고 했으면서 왜 '와 달라, 있어 달라' 안 했는데. 바쁜데, 미안하다고 습관처럼 하면서도 그렇게 전화하셨으면서. 정작 나 하나도 안 바빴는데 그날은 뭐 그리 급하셨는지'라고 적었다.

이어 '난 친구들, 형, 동생들 많아도 고독하고 외롭다고 징징대는데 아빠 혼자 얼마나 고독했을까. 그거 알면서도 미운 마음에 그 쉬운 전화 한 통을 안 했네'라며 '매달 천만 원 내는 병원비가 아깝다고 생각하셨나. 그래서 빨리 가셨나. 어차피 10년째 내가 가장 노릇 하지 않았나. 하나도 안 아까운데 그냥 아빠랑 얘기 조금 더 하고 싶다'고 그리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자책 한 개도 안 하고 다 아빠 탓할 거다. 나 무너지면 안 되니까, 내가 다 지킬 거니까, 아빠 잘 가요. 이제서야 많이 보고 싶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송민호의 부친은 지난달 21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송민호는 앞서 지난 3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아버지가 지금 편찮으시다. 그래서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밝힌 바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송민호, 눈물의 사부곡 "병원비 하나도 안 아까운데..보고 싶다" - MSN )
https://ift.tt/PvtYZMd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