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5, 2021

'써니힐' 빛나, 10월 미술관에서 결혼…예비신랑 누구? “20년 지기 동창” - 이투데이

▲빛나와 예비신랑 (출처=빛나SNS)

▲빛나와 예비신랑 (출처=빛나SNS)

그룹 써니힐의 빛나가 결혼한다.

5일 빛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앨범이 아닌 갑작스러운 결혼발표로 인사드리게 되어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빛나는 “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분들께서 축복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특히 지금까지 늘 함께해준 멤버 코타와 힐러의 진심 어린 축하, 절대 잊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관련 뉴스

빛나의 예비 신랑은 중학교 시절 동창으로 자동차 분야 연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20년간 친구 사이로 지내다 2년 반 전 교제를 시작했고, 프러포즈는 빛나가 먼저 했다.

빛나는 “괜찮은 친구로만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제 남편이길 바랐다”라며 “평생 저에게 좋은 친구이길 바라는 마음에 2년간의 긴 프러포즈 끝에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빛나는 오는 23일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사회는 코미디언 김기욱이, 축가는 써니힐 멤버들이 부른다. 이후 빛나는 남편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빛나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2007년 써니힐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써니힐' 빛나, 10월 미술관에서 결혼…예비신랑 누구? “20년 지기 동창” - 이투데이 )
https://ift.tt/3FiXihZ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