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2, 2022

손담비 이규혁, 모닝뽀뽀부터 눈물의 포옹 '동상이몽2' 출격 - 세계일보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손담비와 이규혁이 신혼생활을 공개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손담비와 이규혁 커플의 모습이 담긴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사람은 오는 13일 결혼식을 앞두고 '동상이몽' 출연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담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 자리에서 그린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저는 5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손담비다"라고 수줍게 자기소개를 했다. 깔끔한 정장을 입고 나온 이규혁 역시 "예비신랑 이규혁이다"라고 소개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곧 결혼을 앞둔 만큼 달달한 예비부부의 면모를 보여줬다. 손담비는 침대에 누워있는 이규혁과 모닝 뽀뽀를 하며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굿모닝"이라고 아침인사를 했다. 이규혁은 그런 손담비를 업고 거실을 돌며 "좋아?"라고 물어봤다. 이에 손담비는 "행복하다"며 이규혁의 등에 착 달라붙어 있었다.

스케이트장에서 데이트도 즐기며 결혼을 앞두고 깨가 쏟아졌다. 손담비는 "엄청 행복하다"면서 이규혁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한 서로의 진심에 대한 얘기를 나누기도 했다.

손담비는 "나는 오빠를 보면서 너무 많이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괜찮아 괜찮아' 했던 것들이 안 괜찮았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규혁은 "나는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네가 노력 안해도 된다. 내가 노력하면 된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갑자기 손담비가 울자 이규혁은 "울지 말아라. 네가 울면 나도 슬프다"고 말해 또 한번 감동을 안겼다.

손담비가 고맙다고 말하면서 품에 안기자 이규혁은 "나랑 결혼해줘서 감사합니다"라고 화답, 두 사람의 애정 넘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손담비, 이규혁이 출연하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방송화면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손담비 이규혁, 모닝뽀뽀부터 눈물의 포옹 '동상이몽2' 출격 - 세계일보 )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Wh0dHBzOi8vd3d3LnNlZ3llLmNvbS9uZXdzVmlldy8yMDIyMDUwMzUwMzAyMtIBAA?oc=5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