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7, 2022

던밀스 아내, 뱃사공 ‘불법촬영’ 때문에 극단적 시도... “2차 가해” 고통 - YTN star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불법촬영’ 때문에 극단적 시도... “2차 가해” 고통 _이미지

래퍼 던밀스의 아내 A씨가 뱃사공의 불법 촬영으로 인한 피해 고백 후 2차 가해에 시달리고 있다며 거듭 심경을 고백했다.

A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내가 성범죄 피해자란 사실을 알리기 싫었던 건 부모님 때문이었고 그렇기에 ‘아는 동생’으로 지칭했다. 피해자가 누군지 그렇게 중요할지 몰랐다. 가해자가 누군지가 중요하다고만 생각했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2년이 넘었기에 증거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고인이 된 분이 있음에도 그분의 여러 관계자들이 증언을 해주고 있음에도 모든 것이 나의 자작극이란 소리를 들었다”며 2차 가해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다.

또 “나는 사과문도 필요 없다고, 고소할 마음도 없다고 했다. 그냥 더 이상 내 얘기를 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 (그런데) 오히려 그는 내게 요구했다. 단 한 번의 사진유포라 써라, 고인 이야기는 잘못된 것이라 써라 등등. 며칠을 밤새워 끈질기게 나를 협박 회유해 입장문을 쓰게 했다”고 폭로했다.

나아가 “기자들 불러 피해자가 나란 걸 밝히겠다는 협박에 겁먹어 너희 하란 대로 질질 끌려 여기까지 왔다. 나중엔 그냥 다 끝나기만을 바라고 모아둔 약을 먹었다. 집에 돌아온 오빠가 119를 불러 병원에 갔다. 수 시간에 거쳐 위세척을 하고 겁에 질린 오빠는 이 일을 우리 엄마한테 말했다”면서 피해 사실을 고백하기까지의 사연을 전했다.

A씨는 “이 일로 우리 오빠는 촬영이 취소되고 나는 정신병원에서 입원 권유까지 받았다”면서 “피해자 조사 준비가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아나? 그런데 합의금을 주는 대신 조사를 나가지 마? 오빠가 뱃사공과 합의를 봤었다고? 너희가 일을 키운 거야. 뱃사공이 인정 후 사과만 했더라도 공개하지 않았을 것. 양심이 있다면 어떤 변명도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한편 A씨의 폭로 후 ‘바퀴 달린 입’에서 하차했던 뱃사공은 최근 리짓군즈 앨범과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뱃사공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불법촬영’ 때문에 극단적 시도... “2차 가해” 고통 - YTN star )
https://ift.tt/hynl56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