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4, 2022

허니제이, 1살 연하 신랑과 11월 4일 결혼 "인생 2막"(공식) - YTN

댄서이자 안무가 허니제이 씨(35, 본명 정하늬)가 오는 11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

허니제이 씨의 소속사 모어비전은 14일 "허니제이가 오는 11월 4일 1세연하의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의 기쁨의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라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허니제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허니제이 씨는 지난달 15일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허니제이 씨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라며 임신 소식도 전해 축하를 받았다.

허니제이 씨는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한 댄스팀 홀리뱅 리더로, MBC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허니제이, 1살 연하 신랑과 11월 4일 결혼 "인생 2막"(공식) - YTN )
https://ift.tt/A23fRv5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