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자 인스타그램 캡처 |
25일 개그우먼 미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나래. 나래바에서 생일파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이어 "내가 먹어 본 생일 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던"이라며 "새벽까지 수다수다하다가 아침 일 나가는 중. 새로 이사 간 집도 너무 예쁘다.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나래"라고 적었다.
끝으로 "100만원짜리 트러플도 처음 본 하루"라고 덧붙여 남다른 생일파티 위엄을 드러냈다.
/사진=미자 인스타그램 캡처 |
함께 올린 사진과 영상에는 박나래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동료들의 모습이 담겼다. 절친으로 잘 알려진 장도연을 비롯해 홍윤화, 신기루, 김지민, 정이랑, 한윤서 등이 생일파티에 참석했다.
이들은 파티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와 저 자리에 끼고 싶네요", "다들 공주님 같아요", "나래씨 생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장광·전성애의 딸인 미자는 지난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그는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개그우먼 활동 당시 왕따를 당했으나 박나래 덕분에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다고 고백하며 돈독한 우정을 언급한 바 있다.
기사 및 더 읽기 ( 박나래 생일파티 '클래스' 다르네…"100만원짜리 트러플은 처음" - 머니투데이 )https://ift.tt/nsctCX8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