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1, 2022

'나혼산' 조규성, 美친 복근 공개한다…집에 '애착인형'도 있었네? [MD이슈]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24·전북 현대)의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이 공개됐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20일 조규성의 출연분 예고편 "월드컵은 끝났어도 운동은 계속된다! 자취 3년 차 축구 선수 조규성의 일상"을 공개했다.


"혼자 산 지 3년 정도 된 축구선수 조규성입니다"란 인사로 등장한 조규성으로 애착인형을 껴안은 채 잠에서 깨는 모습이었다. 특히 샤워를 마치고 나온 조규성의 놀라운 근육질 몸매는 감탄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조규성이 개인 훈련을 하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다음 시즌을 준비해야 해서 고강도로 운동한다"고 밝힌 조규성이다. 그러면서 "색깔이 강한 선수가 되고 싶다"는 바람도 내비쳤다.

이 밖에도 조카들과 만나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에선 영락없는 '조카 바보'의 눈빛이었다. 특히 조규성은 "저는 매년마다 행복이 더 커지는 것 같다. 그게 배가 되고 지금처럼만 행복하고 싶다"고 고백해 눈길 끌었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예고영상]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나혼산' 조규성, 美친 복근 공개한다…집에 '애착인형'도 있었네? [MD이슈] - 마이데일리 )
https://ift.tt/YK5XZxL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