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30, 2023

하이브 방시혁, MBC 전격 방문…두 수장의 환담 성사 - YTN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약 4년 간 교류가 없었던 MBC를 전격 방문했다.

오늘(30일) MBC에 따르면, 하이브 방시혁 의장은 이날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MBC 사옥에 방문해 안형준 사장과 환담을 나눴다.

먼저 환담을 제안한 안 사장은 이날 "방송사와 엔터 기업 사이에 오랜 기간 관행처럼 굳어진 그릇된 제작문화를 반드시 개선해 상호존중과 배려의 자세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환경을 만들자"며 방 의장을 환영했다.

이어 안 사장은 MBC가 앞장서 아티스트의 권익 제고와 공정한 파트너십 관계를 정립해 동반성장이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방 의장은 "K팝 아티스트의 권익을 높이겠다는 MBC 측의 배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만남이 두 회사를 넘어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에 선진적인 제작관행이 새롭게 정착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하이브와 MBC는 지난 2019년 이후 교류가 급속도로 줄어 불화설에 휩싸였다. 특히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가 컴백을 하더라도 MBC '음악중심'에서 무대를 선보이지 않아, 두 회사 간의 불화설은 공공연하게 알려졌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하이브 방시혁, MBC 전격 방문…두 수장의 환담 성사 - YTN )
https://ift.tt/f4jdtna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