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9, 2024

'내남결' 후폭풍..송하윤, 드라마 얘기에 울컥 "공허하다" [종합] - 조선비즈 - 조선비즈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내남결' 후폭풍..송하윤, 드라마 얘기에 울컥 "공허하다" [종합] - 조선비즈  조선비즈
  2. 송하윤, ‘내남결’ 정수민 빙의 후 호소…“빌런 아니다”(싱글즈)  MK스포츠(PC)
기사 및 더 읽기 ( '내남결' 후폭풍..송하윤, 드라마 얘기에 울컥 "공허하다" [종합] - 조선비즈 - 조선비즈 )
https://ift.tt/9g4npRV
엔터테인먼트

“되게 생각이 없으셔서 부럽다” 9기 옥순…남자 3호에게 또다시 ‘막말’ (‘나솔사계’) [Oh!쎈포인트]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되게 생각이 없으셔서 부럽다” 9기 옥순…남자 3호에게 또다시 ‘막말’ (‘나솔사계’) [Oh!쎈포인트]  조선일보
  2. "좀 짝눈이시네" 11기 옥순…남자 1호 눈빛 '플러팅'에 '모쏠'다운 엉뚱함 ('나솔사계') [Oh!쎈 리뷰]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내가 김연경이랑 사귀어 주는 것” 자신만만한 男 정체  서울신문
  4. ‘나솔사계’ 남자 4호, 여사친 질문에 자신감 폭발 “나랑 친구로만 남겠냐”  매일경제
  5. '나솔사계' 남자 4호, 11기 옥순 운전 실력에 "매력 어필이 되는데?"  뉴스1
기사 및 더 읽기 ( “되게 생각이 없으셔서 부럽다” 9기 옥순…남자 3호에게 또다시 ‘막말’ (‘나솔사계’) [Oh!쎈포인트] - 조선일보 )
https://ift.tt/J95eLVu
엔터테인먼트

오은영 "21㎏ 뺐는데 다시 쪘다…달리기·수영 잘하지만 운동 싫어해" - 뉴스1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오은영 의학박사가 체중 감량 후 다시 살이 찐 사실을 전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이번 영상 책임 못 집니다. 뒷담화 퍼레이드. 송은이, 오은영 이래도 될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송은이는 "평생 살이 쪄 본 적이 있냐"는 오은영의 물음에 "저는 (신)애라 언니랑은 다르다. 언니가 '저는 56kg 두 번 됐어요'라고 하길래 '저 언니 뭔 소리를 하는 거야'라고 생각했다. 얼굴이 약간 오종종한 느낌이고 팔목이 얇고 그래서 속고 계신 거다.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밝혔다.

이에 오은영은 "나도 오늘은 가운데 토막을 가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했고, 송은이는 "많이 빠졌다. 언니가 컨디션 때문에 부어 있을 때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오은영은 "그것도 다 살이다. 부었을 때도 있었다. 21㎏을 감량했다가 2021년 초까지는 유지했다. 사람들 만나서 식사도 하면서 조금 불었다. 그래서 다시 좀. 내일부터 (다이어트)"라고 각오를 다졌다.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오은영은 "주변에서 나한테 '필라테스해라' '뭘 해라' 아주 압박이 심하다. 내가 운동을 싫어한다. 사람들이 나를 치우친 E라고 생각한다. MBTI로 보면 E가 맞는데 I 같은 면도 많다. 모든 면이 딱 가운데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굉장히 E인 것 같지만 어떨 때는 조용히 책 보고 글 쓰고 가만히 있는 걸 좋아한다. 주변에서 자꾸 운동하라고 한다. 운동을 하면 잘한다. 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렇지 달리기도 굉장히 잘하고 수영도 잘한다. 내가 또 주차의 달인 아니냐. 운전도 잘하고 주차도 기가 막힌다. 운동을 잘하지만 싫어한다. 땀 나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송은이는 "언니도 고집이 있냐"고 물었고, 오은영은 "난 고집은 별로 없다. 근데 (운동은) 안 좋아한다. 그래도 어느 시점에는 운동해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rong@news1.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오은영 "21㎏ 뺐는데 다시 쪘다…달리기·수영 잘하지만 운동 싫어해" - 뉴스1 )
https://ift.tt/2mdLcjw
엔터테인먼트

Wednesday, February 28, 2024

‘라스’ 박슬기, 박보검→이서진 미담 공개 “방탄소년단 지민 사인받아줘” - MBC 뉴스

박슬기가 배우 박보검과 이서진의 미담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현역가족왕’ 특집으로 이효정, 조우종, 박슬기, 김준호, 스테이씨 시은이 출연했다.

이날 박슬기는 “공공연한 박보검의 여자라던데 무슨 일이냐”는 물음에 “조금 과하긴 한데, 제가 보검 씨 팬미팅을 오래 진행했다. 보검 씨의 입대와 코로나19 때 못 하다가 오랜만에 팬미팅을 하게 됐는데 보검 씨가 직접 시간 되냐고 묻는 전화를 했다. 그때 제가 주접을 떨었다. 요즘에 치고 올라오고, 잘하는 애들 많은데 나를 생각해 전화 줘서 고맙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자 보검 씨가 ‘꼭 같이 해 주셔야죠. 제가 모시고 싶다’고 해서 맨발로 달려가겠다고 하며 전화를 끊었다. 이틀 동안 진행을 맡게 됐는데 첫날 끝나고 매니저분이 선물을 받아놨더라. 보검 씨는 팬미팅을 할 때마다 손 편지를 써서 준다. 열어보니 손 편지와 앨범 같은 게 들어있었다. 보검 씨 것인 줄 알았는데 방탄소년단 지민 씨의 앨범이었다. 제가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데 이걸 아는 사람은 제 SNS 팔로워들밖에 없다. 보검 씨가 팬미팅 전에 미리 알아보고 준비한 거다. 받고 눈물이 나서 이걸 왜 받았는지 물어봤는데 꼭 해드리고 싶었다고 하더라”고 미담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박슬기는 이서진의 미담도 전했다. 박슬기는 “이서진 오빠가 츤데레지 않냐. 인터뷰 가면 항상 재미있게 이야기해 주시는데 어느 날 만난 행사에서 요즘 왜 인터뷰 안 오냐고, 너 안 오니까 안 한다고 하더라”고 하며 “제작발표회 준비를 하는데 결혼도 하고 애도 낳았는데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며 봉투를 주시더라. 봉투가 두꺼웠다. 집에 가서 고맙다고, 뭐 이런 걸 신경 쓰냐고 메시지를 보냈는데 자기 마음은 그게 아니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라스’ 박슬기, 박보검→이서진 미담 공개 “방탄소년단 지민 사인받아줘” - MBC 뉴스 )
https://ift.tt/fc2SdK6
엔터테인먼트

티모시 초대해놓고 실수 연발... 유퀴즈에 “실망” 혹평 나온 이유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티모시 초대해놓고 실수 연발... 유퀴즈에 “실망” 혹평 나온 이유  조선일보
  2. 유재석, 티모시 샬라메 父 잘생긴 외모에 깜짝→한국식 꾸벅 인사(유퀴즈)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유퀴즈' 티모시 샬라메, 韓 입국 당시 가방에 '이것' 들어 있었다 "사람 다 똑같아" [어저께TV]  조선일보
  4. [방송소식] 티모테 샬라메 초대한 '자이언트 펭TV', 내일 공개  연합뉴스
  5. 화려한 볼거리 '듄2' VS 동심의 세계  MBC 뉴스
기사 및 더 읽기 ( 티모시 초대해놓고 실수 연발... 유퀴즈에 “실망” 혹평 나온 이유 - 조선일보 )
https://ift.tt/sCXwfHu
엔터테인먼트

19기 영자, '나솔' 최초 직업=웹툰작가 “운 좋게 데뷔, 남편 전업주부? 환영” [종합] - The Korea Daily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나는 솔로’ 최초 직업이 등장했다.

28일 방영된 SBS 예능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모솔특집 2기가 시작된 가운데 19기 모태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그려졌다.

이날 89년생 영숙은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 졸업, 학부를 마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가서 과학교육과 석사 과정으로 갔다. 지금 하는 일은 대치동 학원 지구과학 강사다. 대체로 학년은 고3, 재수생을 가르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직업 만족도도 굉장히 높다는 영숙은 “제가 살아온 길들이 그리고 제 앞에 펼쳐진 것들이 가장 최선이었고 최고의 길이었고 믿으며 살고 있다. 이 솔로나라에 오게 된 것도 여기에서의 시간도 나중에 돌이켜 봤을 때 제 인생에서 가장 인생의 퍼즐 한 조각이 되지 않을까”라며 주말 부부가 꿈이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다음은 정숙이 이어갔다. 정숙은 현재 서울 ’S’대 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다며 “대구에서 살다가 서울에 온 지 5개월 됐다. 위내시경을 해야 하는데 저희 병원 방침상 성인 보호자가 있어야 수면내시경을 가능하다. 여기서 남자친구 만들어서 수면내시경을 같이 하고 싶다”라고 바랐다. 그러면서 “먼 미래지만 가족이되면 50% 할인 되서 좋다”라며 동갑 빼고 다 좋다. 동갑은 그냥 친구 같다”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착한 사람이라고 털어놨다.

90년생이라는 순자는 “노인복지센터 대표다. 국가지원 사업으로서 전문 요양 보호사 선생님께서 어르신 댁을 방문해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현재 그림 동화책도 준비 중”이라며 뛰어난 그림 실력을 선보였다. 그리고 이상형에 대해 순자는 “자상하고 제가 조금 사차원 기질이 있어서 저를 받아줄 수 있는 듬직한 분”이라며 영철을 가리켜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이날 영자는 96년생 올해 나이 28살로, 직업은 웹툰 작가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이경은 “최초로 등장한 직업 아니냐”라고 감탄을 더할 정도. 영자는 “대학교에서 공예과 전공을 했는데 너무 안 맞아서 학사경고를 받았다. 저희 어머니께서 초등학교 때 만화 잘 그렸는데 만화 어떠냐고 해서 웹툰에 뛰어들었다”라며 웹툰을 그리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2017년부터 무려 7년째 액션 판타지 웹툰을 연재하고 있다는 영자는 “운이 좋게도 데뷔를 할 수 있게 되서 현재 7년째 하나의 웹툰을 그리고 있다. 완결 이후에 제 인생을 생각해본 적 없다. 후회하기 전에 ‘나는 솔로’에 나오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부산에 살고 있다는 옥순은 “중장비 파이프 제조 회사, 포크레인이나 굴삭기에 들어가는 파이프 제조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라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나이 차이는 ‘띠동갑’만 아니면 된다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마지막으로 현숙은 89년생으로 “인천에 거주하고 있고, 직업은 인천에 있는 작은 병원에서 의사로 일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취미에 대해 “’웹툰 그리기’인데 거의 몇 년간을 거기에 시간을 투자했었다. 의대 다니면서 웹툰 같이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했다. 어떻게 하다 보니 긴 시간 동안 혼자 지내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첫 데이트는 여성들의 선택으로 이뤄졌다. 그 결과 순자와 영철, 영식과 옥순, 광수와 영숙, 상철과 정숙이 일대일 데이트를 하게 됐다. 영수는 영자와 현숙과 다대일 데이트를 하게 된 반면, 누구의 선택을 받지 못한 영호만이 고독 정식을 먹게 됐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나는 SOLO’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19기 영자, '나솔' 최초 직업=웹툰작가 “운 좋게 데뷔, 남편 전업주부? 환영” [종합] - The Korea Daily )
https://ift.tt/UfjGATh
엔터테인먼트

中国新興、ペット医療の診断装置 1台で複数検査 - 日本経済新聞

ニュースレターを登録すると続きが読めます(無料)

ご登録いただいたメールアドレス宛てにニュースレターの配信と日経電子版のキャンペーン情報などをお送りします(登録後の配信解除も可能です)。これらメール配信の目的に限りメールアドレスを利用します。日経IDなどその他のサービスに自動で登録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9, 2024
https://ift.tt/O7ruG1l

中国新興、ペット医療の診断装置 1台で複数検査 - 日本経済新聞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8DXohYa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Tuesday, February 27, 2024

배우 이재욱ㆍ에스파 카리나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연합뉴스TV

배우 이재욱ㆍ에스파 카리나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배우 이재욱과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오늘(27일) 한 연예매체의 보도 후 두 사람의 소속사 씨제스, SM엔터테인먼트는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이탈리아에서 열린 명품 패션쇼 참석으로 인연이 되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카리나는 지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새롬 기자 (romi@yna.co.kr)

#이재욱 #카리나 #이재욱_카리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배우 이재욱ㆍ에스파 카리나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연합뉴스TV )
https://ift.tt/xtwqbSr
엔터테인먼트

오정연, 모터사이클 연맹 공인 선수 됐다…“대회 출전 예정” 깜짝 근황 - 동아일보

SBS ‘강심장VS’ 캡처SBS ‘강심장VS’ 캡처

오정연이 대한 모터사이클 연맹 공인 선수가 됐다고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게스트로 나와 근황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 오정연은 남다른 바이크 사랑을 전했다. “제가 일만 하다가 30대 중반에 번아웃이 세게 왔다. 그때 정말 좋아하는 게 뭘까 고민이 많았다. 그랬더니 운전하는 걸 좋아하더라”라고 회상했다.

그는 “면허를 취득하고 어떤 기종을 살까 1년 고민했다. 신중하게 골랐다. 2021년 5월 5일에 처음으로 산 ‘푸딩이’가 있다. 다음 해 어린이날에는 스쿠터를 샀다”라며 “2023년에는 두 대를 한꺼번에 샀다. 또 생각이 없었는데 더 큰 바이크까지 중고로 가져오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오정연은 대한 모터사이클 연맹 공인 선수가 됐다고 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는 “오디션 보고 서류 통과해서 올해부터 선수로 활동한다”라며 “대회에 6회 출전 예정이다. 제가 좀 잘한다면 일본 대회에도 출전할 수도 있다”라고 알렸다.

이를 듣던 MC 전현무가 “배달까지 해봤냐”라고 물었다. 오정연은 “번아웃 이후로 ‘해보고 싶은 건 무조건 해보자’ 이런 신조가 생겼다. 카페 아르바이트도 진짜 해보고 싶어서 그냥 한 거였다. 배달 아르바이트도 주변에서 많이 한다는 거다. 그래서 교육받고 시작해 봤다. 뿌듯하고 재미있더라”라고 해 놀라움을 더했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오정연, 모터사이클 연맹 공인 선수 됐다…“대회 출전 예정” 깜짝 근황 - 동아일보 )
https://ift.tt/2XaEpnT
엔터테인먼트

에스파 카리나 열애 후폭풍? SM 주가 3.47% 하락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에스파 카리나 열애 후폭풍? SM 주가 3.47% 하락  조선일보
  2. 에스파 카리나·배우 이재욱 열애 여파?...SM 주가 급락  매일경제
  3. '열애' 카리나, ♥이재욱이 딱 이상형…"180㎝ 넘고 손발 큰 남자"  머니투데이
  4. "카리나 때문에 떨어졌다고?"…열애소식 후 흘러내린 SM 주가 [투자360]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5. “애교 들으면 힘나”..’카리나 연인’ 이재욱이 반했다는 女연예인 누구?  조선일보
기사 및 더 읽기 ( 에스파 카리나 열애 후폭풍? SM 주가 3.47% 하락 - 조선일보 )
https://ift.tt/AnbCKxL
엔터테인먼트

트로트 황제의 '라스트 콘서트'‥은퇴 시사에 "테스형 어디가!" - MBC 뉴스

가수 나훈아가 데뷔 58년 만에 '마지막 콘서트' 계획을 발표하며 사실상 가요계 은퇴를 시사했습니다.

나훈아가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고마웠습니다!'라는 제목의 편지.

이 글에서 나훈아는 "한발 또 한발 걸어온 길이 반백 년을 훌쩍 넘어 오늘까지 왔다"며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것이 이렇게 용기가 필요할 줄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고 썼습니다.

이어 "박수칠 때 떠나라는 쉽고 간단한 말의 깊은 진리의 뜻을 저는 따르고자 한다"고 적었습니다.

나훈아는 "세월의 숫자만큼이나 가슴에 쌓인 많은 이야기들을 다 할 수 없기에 '고마웠습니다!'라는 마지막 인사말에 저의 진심과 사랑 그리고 감사함을 모두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긴 세월 저를 아끼고 응원해줬던 분들의 박수와 갈채는 제게 자신감을 더하게 해줬다"며 "이유가 있고 없고 저를 미워하고 나무라고 꾸짖어 주셨던 분들은 오히려 오만과 자만에 빠질뻔한 저에게 회초리가 되어 다시금 겸손과 분발을 일깨워줬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편지 끝에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면서'라는 문구를 추가해 이번 공연이 마지막 무대임을 시사했습니다.

올해로 만 77살인 나훈아 1966년 '천리길'로 가요계에 데뷔한 뒤, '무시로' '잡초' '울긴 왜 울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놔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2020년에는 자신의 인생 역경을 담아 쓴 '테스형'으로 돌풍을 일으켰고, 지난해에도 신곡 '기장갈매기'로 젊은 가수들과 함께 인기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나훈아의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는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인천과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 등에서 열립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트로트 황제의 '라스트 콘서트'‥은퇴 시사에 "테스형 어디가!" - MBC 뉴스 )
https://ift.tt/aRnNycJ
엔터테인먼트

Monday, February 26, 2024

【ペットとの同行避難】避難先でケージとしても使えるキャリーバッグ!『愛犬・愛猫用防災セット』再販売開始 - 産経ニュース

株式会社レティシアン

ECサイトでペットフードを販売するプレミアムペットフード専門店 株式会社レティシアン(本社:中央区京橋 代表:四方祥樹)がMANDARINE BROTHERS(マンダリンブラザーズ)との限定コラボ商品『愛犬・愛猫用防災セット』を数量限定での再販売を開始しました。

商品サイト: https://www.laetitienpet.com/bousaiset/LAE00136

■ペットとの避難方法について

環境省が発行する「人とペットの災害対策ガイドライン」において、ペットはオーナー様との“同行避難”を原則としていることをご存知でしょうか。

“同行避難”とは、災害時にオーナー様が一緒に暮らしているペットを連れて、避難所まで安全に避難することを言います。

※避難所などにおいて「オーナー様がペットを同室で飼養管理する」ことを意味するものではありません。

避難先で過ごす場所は地域によって異なり、大きく下記の2つに分かれます。

同伴避難・・・オーナー様と同室で過ごすことができる

単独避難・・・オーナー様とは別の空間に預ける必要がある

■オーナー様の責務について

・避難場所、避難経路の確認

避難指示などが出た場合に備え、住んでいる地域の防災計画や自治体の広報誌、ウェブサイトなどで避難所の所在地や避難経路を確認しておきましょう。

・防災用品の備蓄

避難場所まで安全にすみやかに避難できるように、避難先においてペットに必要なものがすぐに持ち出せる「災害バッグ」を用意しておきましょう。避難所にペット用の救援物資が届くまで時間がかかる場合があるので、「少なくとも5日分は用意しておくとよい」と言われています。備蓄品には優先順位を付け、優先度の高いものはすぐに持ち出せるようにしましょう。

レティシアンでは、同行避難の重要性やオーナー様の債務を踏まえて、『愛犬・愛猫用防災セット』を開発しました。多機能防災キャリーバッグと、いざという時に役立つ防災アイテム7点をセットで販売しております。

■多機能防災キャリーバッグ

飛び出る!スペース拡張機能でゆったり

ワンちゃん・ネコちゃんが入るスペースを、ワンステップで拡張できる機能を搭載!移動中はスマートに、移動先では空間を広々と使うことができます。避難先では簡易ケージとして利用できるので、愛犬・愛猫が横になるスペースを確保することができます。

スペース拡張機能の使い方

オン・オフで使い分け!上部ポーチ(収納BOX)・サイドポーチは取り外し可能

防災アイテムを入れるための上部ポーチ(収納BOX)、サイドポーチは取り外しが可能。ここを取り外しておけば、重さ・サイズともに削減できます。いざという時にワンちゃん・ネコちゃんがスムーズに入ってくれるよう、普段のお出かけから使って慣れておくことが大切です。

安定感抜群!負担を軽減した独自設計

品質・機能に定評があるMANDARINE BROTHERS(マンダリンブラザーズ)独自設計を採用。肩回りの負担を軽減してくれるから女性でも楽々持ち運べます。

いざという時にすぐに持ち出せるよう、普段からリビングや寝室に置いておけるスタイリッシュなデザインがポイントです。

■アイテム紹介

折り畳み式シリコンフードボウル(2個)

ケース付きうんち袋(無香料・15枚)

消臭除菌スプレー(無香料・30ml)

ボタニカルウェットティッシュ(無香料・30枚)

レティシアンオリジナル防災手帳(A5サイズ)

非常用真空タオル(1枚)

プレミアムペットシーツ デオ・ダブル(レギュラー)(5枚)

------------------------------------------------------

■多機能防災キャリーバッグ

対象:犬・猫(耐荷重~15kg ※犬・猫・アイテムすべて含んだ数値)

カラー:ブラウン 

商品サイト:https://www.laetitienpet.com/bousaiset/LAE00136

ご注文締め切り日:2024年4月30日(火)まで

※限定数が無くなり次第、販売終了とさせていただきます。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6, 2024 at 04:53PM
https://ift.tt/Ni4LAJG

【ペットとの同行避難】避難先でケージとしても使えるキャリーバッグ!『愛犬・愛猫用防災セット』再販売開始 - 産経ニュース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4MEYIKi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ペットの健康と長寿にも腸内環境が影響する!「ペットの腸活」のコツを解説した『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2024 ... - PR TIMES

『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最新研究でわかった、ペットを長生きさせる「腸活術」『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最新研究でわかった、ペットを長生きさせる「腸活術」

株式会社主婦の友社は、『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https://www.amazon.co.jp/dp/4074567571を、2024年2月26日(月)に発売いたします。ペットを長生きさせるための「腸活」のコツをマンガやイラストを多用して、やさしく解説しています。

人間だけではなくペットなどの動物でも、腸内環境の大切さが注目されています。

犬や猫、うさぎ、小動物などの寿命にも腸内環境が大きく関係しており、乳酸菌や食物繊維を上手に活用することが求められています。

本書では愛するペットたちの腸内環境を改善し、いつまでも元気に暮らすための秘訣をイラストやマンガを多く使ってお届けします。

ペットを生き生きさせる6つの乳酸菌パワーペットを生き生きさせる6つの乳酸菌パワー

最近ペットに増えてきているのが、アレルギーや口腔内トラブル、生活習慣病などの病気です。

毛並みの乱れや肌荒れ、活動不調は、腸内環境の悪化が原因の可能性があります。現在ではほとんどの犬や猫の主食は、ペットフードになっています。しかし、ペットフードだけでは、腸内環境を整えることはできません。

乳酸菌や食物繊維の適切な摂取が必要です。最新研究でわかった、もっとも効果的なペットたちの食事や生活習慣の改善方法を解説します。

実際に乳酸菌を摂って腸内環境を改善させ、ペットが健康になった喜びの声も多く寄せられている実際に乳酸菌を摂って腸内環境を改善させ、ペットが健康になった喜びの声も多く寄せられている

ペットにも人間と同じく、「腸活」がとても大切ペットにも人間と同じく、「腸活」がとても大切

人間の腸内の善玉菌は、ビフィズス菌乳酸菌が重要な役割を果たしています。

犬の場合は、乳酸桿菌(にゅうさんかんきん)猫では腸球菌(ちょうきゅうきん)が主役である可能性が高いといわれています。それぞれ加齢に伴ってその数が減少するので、腸内環境をケアして増やしていくことが大切です。腸内環境のバランスを整えることで、人間もペットも健康で生き生きできるのです。

乳酸菌と摂ることで、体全体に健康効果が波及乳酸菌と摂ることで、体全体に健康効果が波及

乳酸菌は毛づやだけでなく、口腔内も整える乳酸菌は毛づやだけでなく、口腔内も整える

腸管免疫が低下すると、口内炎や感染症などが起きやすくなります。

さらに便秘になって腸内環境が悪化し、全身の代謝が円滑でなくなって血流も滞ります。結果として、肌荒れや皮膚病、毛づやなどにも影響が出やすくなります。

これを予防するには、小腸ならば乳酸菌大腸ならばオリゴ糖を摂ること。

腸内を健康に保ちつつ、善玉菌や日和見菌を増やすことがポイントとなります。環境が良好になった腸が、脳はもちろん口腔内、皮膚とも情報を交換して影響を与えるという働きが、「脳腸皮膚口腔内相関(のうちょうひふこうくうないそうかん)」といわれています。

<5大死亡原因>

ペットの死亡原因は人間とほぼ同じペットの死亡原因は人間とほぼ同じ

犬や猫に多い死亡原因は、1位はがん、2位心臓病、3位腎不全、4位てんかん、5位血液汚染の順になります。

ひと目見るだけでも、人間がかかるびょうきとほぼ変わりがないことがわかります。

原因は偏った食事、遺伝や免疫関連、口腔内の細菌などによる歯周病や誘発される血行障害など。人間が不摂生から発症する病気とほぼ同じです。しかし、犬や猫などペット不調は、ちょっとの変化でも飼い主が注意して観察してあげることで、ケアできることが多いのです。

ペットの病気も、腸内環境を改善することで予防することができるペットの病気も、腸内環境を改善することで予防することができる

ペットの健康は、飼い主の対応で変わるペットの健康は、飼い主の対応で変わる

  • 著者情報

著者の中村仁氏。「乳酸菌に選ばれた男」と呼ばれている著者の中村仁氏。「乳酸菌に選ばれた男」と呼ばれている

著者:中村 仁(なかむら じん)

広島県廿日市市出身。株式会社H&J代表。2001年より乳酸菌の仕事に関わり、2003年に乳酸菌メーカーの最年少理事となる。2010年に株式会社H&Jを設立し、乳酸菌サプリメントを研究、開発して製品化に成功。『乳酸菌に選ばれた男』と呼ばれるようになる。2019年には自らの乳酸菌「乳酸菌HJ1」を19年越しの研究で発見し、現在43ヵ国で商標権を持ち、世界中と取引を行っている。自社の乳酸菌商品の販売のほか、「腸の重要性」「腸内細菌とは」「健康食品の正しい選び方」などの講演会を行い、福祉活動として「エイチジンファミリープロジェクト(HFP)」を立ち上げ、飼い主、ブリーダーの「認可制」を、日本をはじめ全世界へ広めようと活動している。著者『新しい乳酸菌の教科書』(辰巳出版)、『乳酸菌でお口・肌のトラブルは解決できる』(主婦の友社)がある。

医学監修:川野 浩志(かわの こうじ)

獣医師・獣医学博士。日本獣医皮膚科学会認定医。現在は東京動物アレルギーセンターセンター長など、複数の動物病院で犬と猫のアレルギー専門外来を行う傍ら、藤田医科大学医学部消化器内科学講座客員講師でもある。

  • 書誌情報

「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最新研究でわかった、ペットを長生きさせる「腸活術」「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最新研究でわかった、ペットを長生きさせる「腸活術」

タイトル: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

著者:中村仁(株式会社H&J代表取締役)

医学監修:川野浩志(獣医学博士)

定価:1430円(税込)

発売日:2024年2月26日(月)

判型・ページ数:A5判・96ページ

ISBN:978-4-07-456757-7

出版社:主婦の友社

【Amazon】https://www.amazon.co.jp/dp/4074567571

【楽天】https://books.rakuten.co.jp/rb/17723007/

 ※電子書籍あり

【主婦の友社広報窓口】
株式会社C-パブリッシングサービス 広報宣伝部
pr★c-pub.co.jp(★は@に変換してお送りください)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6, 2024 at 10:00AM
https://ift.tt/B7bcnmQ

ペットの健康と長寿にも腸内環境が影響する!「ペットの腸活」のコツを解説した『ペット生き生き腸活ライフ』2024 ... - PR TIMES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4MEYIKi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Sunday, February 25, 2024

홍상수 감독 베를린영화제 은곰상 수상 - 서울신문

‘여행자의 필요’로 총 5번째 받아
김혜영 감독 ‘괜찮아’는 수정곰상
디오프 감독 ‘다호메이’ 황금곰상

이미지 확대

2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 베를리날레 팔라스트에서 열린 제74회 베를린영화제 시상식에서 은곰상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홍상수 감독. 베를린 AFP 연합뉴스
2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 베를리날레 팔라스트에서 열린 제74회 베를린영화제 시상식에서 은곰상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홍상수 감독.
베를린 AFP 연합뉴스
홍상수(64) 감독이 신작 ‘여행자의 필요’로 제74회 독일 베를린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받았다.

베를린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단은 24일(현지시간) 베를린 베를리날레 팔라스트에서 홍 감독의 ‘여행자의 필요’를 은곰상 심사위원대상 수상작으로 발표하고 시상했다. 은곰상 심사위원대상은 최우수작품상인 황금곰상에 이은 ‘2등상’으로, 홍 감독은 2022년에도 ‘소설가의 영화’로 같은 상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수상으로 그는 베를린영화제 경쟁부문에 일곱 차례 진출해 부문별 작품상인 은곰상을 다섯 차례 품게 됐다.

홍 감독은 현장에서 “심사위원단에 감사하다. 내 영화에서 무얼 봤는지는 모르겠다. 궁금하다”고 소감을 밝혀 객석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의 31번째 장편인 ‘여행자의 필요’는 프랑스에서 온 이리스(이자벨 위페르)가 한국에서 이송(김승윤)과 원주(이혜영)에게 프랑스어를 가르치고 막걸리를 마시는 이야기다. 그의 연인인 배우 김민희는 제작실장으로 참여했다.

황금곰상은 다큐멘터리 ‘다호메이’를 연출한 프랑스 감독 마티 디오프(42)에게 돌아갔다. 김혜영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성장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어린이 심사위원단이 선정하는 수정곰상을 받았다.

정서린 기자

2024-02-26 20면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홍상수 감독 베를린영화제 은곰상 수상 - 서울신문 )
https://ift.tt/tAVJ3Ym
엔터테인먼트

파죽지세 '파묘' 개봉 나흘만에 200만 관객 돌파… '서울의봄'보다 빨라 - MSN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파죽지세 '파묘' 개봉 나흘만에 200만 관객 돌파… '서울의봄'보다 빨라  MSN
  2. '파묘' 개봉 사흘째 100만 관객 돌파…흥행 예고  연합뉴스
  3. 맥스무비  맥스무비 뉴스 사이트
  4. [Y터뷰] "이야기는 만드는 게 아닌 만나는 것"…장재현 감독, '파묘'를 만나다  YTN
  5. '파묘' 개봉 3일만 100만 돌파, '서울의 봄' 보다 빠른 속도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기사 및 더 읽기 ( 파죽지세 '파묘' 개봉 나흘만에 200만 관객 돌파… '서울의봄'보다 빨라 - MSN )
https://ift.tt/w9C2EHs
엔터테인먼트

Saturday, February 24, 2024

한국형 오컬트 '파묘'...'검은사제들' 흥행 이어갈까 - YTN

[앵커]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올해 개봉한 영화 가운데 가장 높은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극장가를 강타했습니다.

같은 감독의 전작 '검은 사제들'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김혜린 기자입니다.

[기자]
대대로 괴이한 병이 이어지는 가문.

무당과 풍수사에게 유전병의 근원을 밝혀달라는 의뢰를 하며 영화는 시작됩니다.

무당이 원인으로 지목한 조상의 묫자리에서 '험한 것'이 나오면서, 민족과 역사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집니다.

[최민식 / 풍수사 역 : (파묘의 소재가 되는) 풍수지리, 무속, 우리나라 고유의 민속 신앙. 그런 정서 속에서 살았던 것 같아요. 제가 맡은 풍수사 역할이나 이 영화의 정서가 낯설거나 생소하지 않았어요.]

[김고은 / 무당 역 : 그 안에 많은 메시지가 들어 있는 깊이 있는 영화라고 생각하고, 또 깊이가 있다고 어렵기만 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장재현 감독은 엑소시즘을 다룬 영화 '검은 사제들'을 흥행시킨 것을 시작으로, '사바하'에 이어 '파묘'의 연출을 맡으며 한국형 오컬트 영화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장재현 / 감독 : (무덤을 파서 태우는 행위에) 과거에 잘못된 뭔가를 꺼내서 그걸 깨끗이 없애는 정서가 (있단 생각이) 어느 날 (찾아)오더라고요. 우리의 과거를 돌이켜보면 상처와 트라우마가 많거든요. 그걸 '파묘'하고 싶었어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듄2'를 제치고 국내 사전 예매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웡카'와 '듄2'에서 주인공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가 내한해 관객몰이에 나선 가운데,

'파묘'가 이른바 '티모시 열풍'을 잠재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실화를 기반으로 아동 인신매매에 대한 이야기를 무겁게 다룬 '사운드 오브 프리덤'과,

에도 시대 세 남녀의 청춘이 담긴 '오키쿠와 세계' 역시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YTN 김혜린입니다.

촬영;유창규

영상편집;전주영

YTN 김혜린 (khr0809@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한국형 오컬트 '파묘'...'검은사제들' 흥행 이어갈까 - YTN )
https://ift.tt/5XnEZRH
엔터테인먼트

잔나비·티아라…가요계,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물결 - 한국일보

애도의 목소리 낸 최정훈·남지현·소연·함은정
티알엔터테인먼트 "안타까운 소식 전하게 돼 참담한 심정"

유명 작곡가 故 신사동호랭이를 향한 애도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유니버설뮤직 제공

유명 작곡가 故 신사동호랭이를 향한 애도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잔나비 최정훈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형의 비통한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故 신사동호랭이를 생의 은인이라고 여길 만큼 그에게서 큰 에너지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故 신사동호랭이와 관련해 "힘겨운 일이 있을 때면 늘 유쾌하고 호탕한 조언으로 힘을 실어 주던 형이었다. 형이 없었다면 아마도 몇 개의 시련은 도무지 견뎌내지 못하고 무너졌을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최정훈은 "황망한 제 심정과 함께 글을 써 올리면 가시는 길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려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애도의 글을 올린다"며 네티즌들에게 "고인의 명복을 마음 깊이 빌어달라"고 했다. 故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해줬던 말들, 자신에게 줬던 용기를 기억하겠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포미닛 출신 남지현 또한 같은 날 SNS로 "믿어지지가 않는다. 매번 '연락 해야지' 생각했다. 잘 살고 있을 거라 막연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인을 향해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고 이야기했다.

티아라 출신 함은정 역시 이날 故 신사동 호랭이를 애도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장난기 넘치게 환하게 웃던 오빠 모습이 생각난다. 아직 실감이 안 난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글을 남겼다.

티아라 출신 소연은 지난 23일 SNS에 故 신사동 호랭이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해외에서 비보를 듣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수많은 추억을 얻을 수 있었다. 정말 감사했다"고 고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故 신사동호랭이는 1983년생이다. 그는 티아라의 '보핍 보핍' '롤리폴리', 비스트 '쇼크' '픽션', 에이핑크 '노노노', EXID '위아래' '덜덜덜', 포미닛 '핫이슈', 현아 '버블 팝', 트러블 메이커 '트러블 메이커'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故 신사동호랭이가 세상을 떠난 가운데 많은 이들이 슬픔에 잠긴 상황이다. 티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너무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이다"라며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본명 이호양)가 지난 23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전했다.

정한별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잔나비·티아라…가요계,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물결 - 한국일보 )
https://ift.tt/OblZtsY
엔터테인먼트

'재산 1조설' 유재석이 어쩌다가…"쉽지 않네, 눈치 보여" 커피만 5잔째 '벌컥' ('놀뭐') - 텐아시아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유재석이 낯선 직장 생활에 ‘1일 5커피’를 하며 진땀을 뺀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반차 후 출근’의 세계가 공개된다. 지난주 실제 중소기업에 입사한 유재석은 갑자기 ‘부장인데 막내’가 된 모습으로 공감과 웃음을 안긴바. 본격적으로 고강도 업무를 시작한 ‘부장 막내’ 유재석의 회사 적응기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무님을 졸졸졸 쫓아다니며 업무를 배우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박스 포장을 하고 송장을 붙이고, 전무님의 심부름 미션까지 받으며 일당백 막내로 활약한다고. 그가 과연 무사히 업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숨 돌릴 틈 없는 회사 생활 속 목이 타는 유재석은 커피만 5잔을 마시는 기록을 세우며 ‘커피 수혈’을 한다. 미어캣처럼 눈치를 보다가 도망치듯 커피를 타러 간 유재석은 “직장 생활 쉽지 않네”, “눈치 보이네”라고 말하며 칼퇴근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러한 유재석에게 친절한 전무님이 다가오고, 두 사람의 은밀한 커피 땡땡이 모의가 펼쳐진다. 전무님은 “밖에 좋은 곳이 있다”라며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가는 애착 장소로 유재석을 데려간다고. 기대와는 조금 다른 전무님 추천 뷰맛집에 도착한 유재석. 잠시 숨을 돌린 것도 잠시, 유재석은 강제 휴식 종료를 맞는다고 해 전무님과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생이 된 ‘부장 막내’ 유재석과 전무님의 현실 케미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재산 1조설' 유재석이 어쩌다가…"쉽지 않네, 눈치 보여" 커피만 5잔째 '벌컥' ('놀뭐') - 텐아시아 )
https://ift.tt/dW45aQH
엔터테인먼트

영화 '파묘' 3일째 100만 관객…'서울의 봄'보다 빠르다 - 한겨레

  • 한겨레신문
  • 등록번호:서울,아01705
  • 등록·발행일자:2011년 7월 19일
  • 사업자등록번호:105-81-50594
  • 발행인:최우성
  • 편집인:김영희
  • 청소년보호책임자:김영희
  •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효창목길 6
  • 고객센터:1566-9595

Copyright © The Hankyoreh. All rights reserved.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영화 '파묘' 3일째 100만 관객…'서울의 봄'보다 빠르다 - 한겨레 )
https://ift.tt/4VF2nc3
엔터테인먼트

Thursday, February 22, 2024

"50년 목표" 김범수의 반환점[인터뷰]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티브이데일리 포토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무대에 50년 동안 서는 게 목표다. 달리기로 치면 반환점을 온 것인데, 앞으로 조금은 천천히 가고 싶다."

가수 김범수의 새로운 '여행'이 시작됐다. 그동안 치열하게 달려온 그는 앞으로의 긴 여정을 위해 조금은 천천히, 여유롭게 걸어가며 많은 이들을 위로할 수 있는 목소리를 전한다.

김범수는 10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다. 지난 22일 정규 9집 '여행'을 발매했다.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범수의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담았다.

그는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죄송하다. 바쁘게 지냈었는데 음악 시장 흐름도 많이 바뀌었고 피지컬로 음악이 제작되지 않다 보니 결과물이 없는 느낌도 든다"라며 "책임감을 마음에 품고 있었던 거 같다. 정규 앨범을 당연히 때가 되면 내고, 활동했던 시대의 가수이기 때문에 '변화한 시장에서 효율이 있을까' 하는 고민이 있었다. 그러다 보니 미루게 됐는데 올해는 더 미루면 안 될 거 같았다. 사랑해 주셨던 분들에게 선물을 들고 인사하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동명의 타이틀곡 '여행'은 아티스트 김범수로 걸어온 길을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녹여낸 곡이다. 어제가 후회되고, 내일이 두렵지만 용기 내 어디로든 여행을 떠나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범수는 "싱어송라이터 포지션으로 가야 할지, 보컬리스트로서 진정성을 더 담아야 할지 기로에 서 있었던 거 같다. 그런데 노래만큼 잘할 수 있는 건 없는 거 같아 조금 더 좋은 노래를 내 것으로 만들고 표현하는 것에 집중하는 길이 내 길이라고 생각했다"라며 "전작에서는 하고 싶은 색깔이 많이 들어갔다면 이번에는 좋은 곡을 받아 내 방식대로 표현해 봤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아울러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선우정아, 김제형, 아티스트 이상순, 임헌일, 작곡가 피노미노츠(Phenomenotes),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김범수의 목소리가 만나 감성을 배가시킨다.

그는 "현재 내가 좋아하는 음악은 무엇인지 플레이리스트를 보니 이번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리스트업이 되더라. 최유리, 선우정아, 이상순 등. 가사가 잘 들리는 '한편의 시집 같은 앨범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싶었다. 테크닉적인 요소들을 배제하고 가사가 잘 들리고 전달할 수 있는 쪽으로 콘셉트를 잡게 됐다. 단 한 분도 빠짐없이 흔쾌히 해주셨다. 김범수라고 하는 가수의 흔적들을 고민하고 써주셨다. 커스터마이징처럼 만들어진 앨범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다 보니 감성을 이끌어내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한 곡을 완성하는데 2달 정도 걸리기도 했다. 무엇보다 앨범 전체의 결을 맞추기 위해 굉장히 절제해야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범수는 "이전에는 가창력이나 기술적인 부분을 활용하게 되면서 컨디션 지장을 많이 받았다. 이번에는 상당 부분 테크닉적인 부분을 내려놓고 한 앨범이기 때문에 컨디션 영향은 덜 받았다. 내면적인 부분을 담아내는 데 에너지를 썼다"라며 "'너를 두고'는 2, 3개월 거쳐서 완성됐다. 한 번 막히기 시작하니까 아무리 불러도 맛이 안 나서 쉬었다가 앨범 막바지에 마무리했었다"고 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펑펑 우는 감정이나 절규하는 것이 아니라 슬픔을 가지고 있지만 울음을 참고 있는 감정, 슬픔이라는 감정이 한참 지나서 다시 꺼내보는 감정이어야 했다. 이 노래는 아주 희미한 기억을 회상했을 때 살짝 느껴지는 슬픔이어야 했는데 앨범 자체가 가진 결을 맞추려고 했다. 굉장히 많이 참은 앨범"이라고 덧붙였다.

김범수의 매력적인 보컬만큼이나 감성적인 뮤직비디오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선공개 곡 '그대의 세계'에는 배우 현빈, 이번 타이틀곡에는 유연석이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김범수는 "두 분 다 인연이 두터운 것은 아니다. 현빈 씨는 OST로 안 보이는 끈끈한 인연이 있다. 제가 부른 OST 테마의 주인공을 응원하게 되는 게 있다. 결혼식 축가를 부르면서 실질적인 친분이 생기게 됐다. 그래도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부탁할 친분은 아니었는데 흔쾌히 수락해 줬다"라며 "유연석 씨는 그보다 더 인연이 없다. 피노미노츠 프로듀서와 친분이 있었는데, 그걸로 출연을 제안했다. 이미지가 잘 맞을 거 같았다. 많이 도와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범수는 '끝사랑', '보고싶다', '하루', '나타나', '남과 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김나박이(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등)'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정통 발라드가 크게 사랑받았던, 전성기에 대한 고민도 매일 하게 되는 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범수는 "매일매일 고민하고 있다. 또래 동료들은 공통으로 하는 고민이 아닐까. 정답은 없는 거 같다. 우리가 큰 사랑을 받은 시대라고 생각한다. 시대를 잘 타고나서 원 없이 사랑도 받았기도 했다"라며 "잘 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잘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알리고 싶다. 25년 동안 노래 해왔지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이야기를 해나가고 있는 것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렇게 김범수는 앞으로에 대해 "무대에 50년 동안 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그는 "달리기로 치면 반환점을 온 것 같다. 그동안 치열했던 것 같다. 성공, 돈 등이 항상 목표에 있었는데 이제는 조금 천천히 가고 싶다. 그동안 받았던 사랑이나 소중한 마음을 나누고 돌려도 주고 할 수만 있다면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싶다"며 "보답할 수 있는 여유 있는 25년이 됐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달려온 대로 가면 50년을 못 갈 거 같다. 천천히 걸어가며 앞, 뒤, 옆을 돌아보며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수 지망생으로 돌아가 보면 노래를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했다. 거기에 또 제가 즐거웠으면 하는 마음이다. 두 가지가 핵심이다. 이 이유가 없다면 노래할 의미가 없는 거 같다"고 강조했다.

김범수는 신보 발매와 동시에 오는 4월 13일과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을 개최한다.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등 국내 8개 도시와 해외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그는 "오랜만에 전국투어다. 연말 공연은 버라이어티하게 준비를 많이 하는데 이번에는 진중하고 웃음기를 싹 뺀 공연으로 만들고자 한다"라며 "오랫동안 같은 곡을 선보이다 보니까 편곡이 계속 바뀌게 돼서 원곡이 없어지는 느낌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리지널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그때 그 향수를 그리워할 만한 사람들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귀띔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황정음, 남편 이영돈 사진 폭풍 업로드…네티즌 ‘무슨 일?’ 우려

‘파묘’, 험한 것보다 더 살벌한 배우들 연기 [씨네리뷰]

임창정 측 “연기학원 출연료 먹튀? 전혀 무관한 회사…관계無” [공식]

홍상수 감독, 베를린영화제 레드카펫→기자회견 소화…연인 김민희 불참

[셀럽이슈] ‘왕따 논란→이강인과 열애설’ 이나은, 3년 만에 복귀 어땠나

[셀럽이슈] 관객 몸싸움→분뇨 해프닝…아무도 즐기지 못한 '한터뮤직어워즈'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50년 목표" 김범수의 반환점[인터뷰]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
https://ift.tt/kvm7bTs
엔터테인먼트

【西武】投手陣の「ペットボトル委員会」の活動が明らかに 本田圭佑会長の眼光鋭いポスターが - プロ野球 - ニッカンスポーツ

西武A班の宮崎・南郷キャンプで「ペットボトル委員会」の活動が22日、明らかになった。投手陣によるもので、初代会長を務めている本田圭佑投手(30)の啓発ポスターがキャンプ地の関係者エリアに何枚も張り出されている。本田会長は「ひと絡みが毎日ある、って感じです」と効果を口にした。

創設は昨季途中にさかのぼる。ブルペンなどに置き忘れや捨て忘れのペットボトルが頻発した。

問題視されつつある中で豊田清投手コーチ(53)が動いた。

「もうだいぶたつね。誰にペットボトル係を任せようかとなって。本当は全員が責任を持ってやること。そこで年下のやつにやらせたら、なんかかわいそうでしょ。そしたら、ポンちゃんが適任で。あのひげ面、いいんじゃないかと」

ポンちゃんこと本田がペットボトル係に任命され、月日が流れ、肩書もいつの間にやらペットボトル委員長になっていた。

春季キャンプは全員が同じ場所で長い時間を過ごす。全体の意識も高まっていく中で「デザインとかに興味があって」という与座海人投手(28)が名乗り出た。アプリを使ってポスターを作成。本田の眼光が鋭いものと、メッセージ性の強いもの。「目に入りやすいように考えました」という2種類のデザインを、高橋光成投手(27)が印刷。投手陣が入ることが多い関係者エリアに、何枚も掲示した。

キャンプ初日には豊田コーチから、あらためてのメッセージがあった。

「ああいう災害もあって、ペットボトルとかが簡単に飲めない人もいるんだ。そういう部分も含めて、ちゃんとやりましょう」

そうやって意思統一し、環境美化に努めている。

エース高橋を筆頭にした先発陣は強力で、昨季5位に沈んだものの投手力はリーグでも上位にいる。中継ぎに回る本田も「より直球を強くしたい」とフォームを鋭い動きのものに改良し、ゆったりしたフォームで投げた昨季までと同様、緩急をコースに分別…ではなく投げ分ける。

皆できれいに-。この日は当番の佐藤隼輔投手(24)が通路を掃除し、先輩たちはそこを避けてスパイクの刃から土を落とす。各自の役目をこなして投手王国を未来へつなぐ、獅子投のSDGs。それぞれが飲み終えたペットボトルを大きなポリ袋に入れ、昨季プロ初完封をマークした隅田知一郎投手(24)がその封を締めた。【金子真仁】

【関連記事】西武ニュース一覧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3, 2024 at 03:00AM
https://ift.tt/EMg1mGb

【西武】投手陣の「ペットボトル委員会」の活動が明らかに 本田圭佑会長の眼光鋭いポスターが - プロ野球 - ニッカンスポーツ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OCPRGie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ペットの避難、備え大丈夫? 預け先の確保、持ち出しグッズの用意も|熊本日日新聞社 - 熊本日日新聞

 「KUMANICHI レコメンド」は、熊本大学大学院の有次正義教授の研究室(以下、熊大有次研)が研究・開発中の記事推薦システムです。単語の類似性だけでなく、文脈の言葉の使われ方などから、より人間の思考に近いメカニズムのシステムを目指しています。

 熊本日日新聞社はシステムの検証の場として熊日電子版を提供しています。本システムは研究中のため、関係のない記事が掲出されこともあります。あらかじめご了承ください。リンク先はすべて熊日電子版内のコンテンツです。

 本システムは「匿名加工情報」を活用して開発されており、あなたの興味・関心を推測してコンテンツを提示しています。匿名加工情報は、氏名や住所などを削除し、ご本人が特定されないよう法令で定める基準に従い加工した情報です。詳しくは 「匿名加工情報の公表について」のページ をご覧ください。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3, 2024 at 04:05AM
https://ift.tt/1NP5esS

ペットの避難、備え大丈夫? 預け先の確保、持ち出しグッズの用意も|熊本日日新聞社 - 熊本日日新聞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OCPRGie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Tuesday, February 20, 2024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女 때린 적 없어” - 동아일보

씨름선수 출신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44)이 여성 폭행 루머에 대해 처음으로 해명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최홍만이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최홍만은 “악플(악성 댓글)을 아예 안 본다. 안 보는 게 마음이 편하더라. 근데 (댓글을) 안 봐도 주변에서 말해준다”고 말했다. 지인들이 악플을 전해준다고 밝힌 최홍만은 “난 가만히 있는데 옆에서 계속 한다. 그 사람에게 하지 말라고 하면 다른 지인이 전하더라. 그런 친구들이 많았다”며 씁쓸해했다.

MC 정형돈은 “이 방송이 나가고 나면 또다른 악플이 생길 수 있다. 그런 것에 대한 불편함이 있을 수 있겠다”며 최홍만을 걱정했다. 그러자 최홍만은 “그런 걱정이 없지 않아 솔직히 있다”고 털어놨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는 “악플 중에서도 어떤 종류의 악플에 타격을 받냐”고 물었다.

최홍만은 “솔직히 말씀드리겠다. 방송에서 처음 얘기하는 건데, 예전에 여자친구를 공개했었다”고 답했다. “그래서 기사가 나올 거 아닌가. 주위에서 이야기를 해줘서 어쩔 수 없이 댓글을 보게 됐다. 저는 상관없는데, 여자친구는 무슨 죄가 있나”며 과거 공개 연애를 했던 여자친구에게도 악플이 쏟아졌다고 고백했다. 최홍만은 “사람이 말하지 말 것을 너무 심하게 과장하게 많이 이야기를 하더라. 볼 수 없는 댓글이 많았다. 저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충격이었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 박사는 “홍만 씨에게 정말 빠지지 않은 비수로 꽂혀서 지금까지도 그 옆에 가도 굉장히 아파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그런 걸 충분히 이야기하시는 것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오해받거나 억울함이 있다면 그걸 마음 안에 묻어두고 사는게 얼마나 힘들겠냐”며 최홍만을 위로했다.

정형돈은 “예전에 한때 여성을 폭행했다는 기사가 나지 않았냐”며 과거 루머를 언급했다. 오 박사는 “그날의 사건이 홍만씨 인생에 굉장히 많은 영향을 준 것 같다”고 진단했다.

최홍만은 “서울에서 술집을 운영할 때였는데, 저희 술집 테마가 남자와 여자의 자유로운 만남이 이루어지는 곳이었다”고 설명했다. “각자 술을 마시다 합석하면 돈이 발생할 것 아닌가. 그런데 남자들이 (여자가) 싫다고 도망을 가버린 것이다. 여자분들이 화가 나서 거기 있는 술을 다 마시다가 취했다”고 떠올렸다.

“그러더니 저한테 와서 옷을 잡아끌더라. 자연스럽게 뿌리쳤을 뿐인데, 이걸로 경찰에 신고를 한 것”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것 때문에 조사를 받았다. 절대 때린 적 없다”고 강조했다. 최홍만은 “(경찰 조사에서) 있는 그대로 얘기하고 자연스럽게 무혐의를 받았다. 기사에는 ‘사람을 때렸다’는 것만 나오고 마무리된 건 안 나오더라. 방송에서 이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낸다”고 말했다.

최홍만은 “저를 아는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저를 모르는 분들이 가끔씩 그 질문을 할때가 있다. ‘정말 때렸나’는 질문이 많았다”고 덧붙였다. 오 박사는 “그 사건과 홍만 씨의 대인기피가 관련이 많냐”고 물었다. 최홍만은 “그 때 시기가 주점을 하며, 대중과 처음으로 교류를 시작할 때였다. 장사를 시작하면서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 그때가 (대인기피) 시작이었던 것 같다”고 했다.

2011년 최홍만은 20대 여대생 폭행 혐의로 구설에 오른 바 있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2011년 10월 자신이 운영하는 서울 광진구의 술집에 손님으로 온 여대생 A를 폭행한 혐의로 최홍만을 불구속 입건했고 밝혔다. 당시 두 사람은 몸싸움을 벌였다.

이후 A는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최홍만씨가 무섭게 가까이 오시더니 머리를 때렸다. 경찰에서 조사를 받는데 최홍만씨는 ‘내가 먼저 맞았다’고 주장했다”고 적었다. 당시 최홍만은 “그 여성 분이 내가 주먹으로 때렸다고 하는데 거짓이다. 먼저 저를 따라다니며 옷을 잡아당기고 때리고, 욕을 퍼부어 살짝 밀쳤을 뿐”이라며 폭행 혐의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2002년 민속씨름에 데뷔한 최홍만은 2003년 천하장사, 백두장사 2회 등을 차지하며 씨름판을 평정했다. 2004년 일본 종합격투기 K-1 선수로 전향했으며, 2000년대 중반 한국 격투기를 대표하는 스타가 됐다. 2008년 열린 ‘K-1월드그랑프리 2008 파이널’ 리저브 매치에서 레이 세포(뉴질랜드)에게 심판 전원일치 판정패를 당한 뒤 일본 격투기계에서 최홍만의 주가는 바닥까지 떨어졌다. 이후 2015년 격투기 무대에 복귀하고 방송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으나 돌연 자취를 감췄다.

[서울=뉴시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女 때린 적 없어” - 동아일보 )
https://ift.tt/p6lL3Mg
엔터테인먼트

死んだペットの引き取り、「ごみ処理券」から現金に変更へ…兵庫・尼崎市「市民の心情に寄り添いたい」 - au Webポータル

尼崎市役所

 兵庫県尼崎市は、飼い主から死んだペットを引き取る際の手数料の支払い方法を、事前購入する「ごみ処理券」から、現金に変更する。家族同然に暮らしてきた犬や猫の死体を、ごみと表現されることへの批判があり、市は「大切な家族の一員を失った市民の心情に寄り添いたい」としている。

 動物の死体は一般廃棄物として扱われる。火葬などをする場合は、民間のペット専用の葬祭業者に依頼するケースが一般的だ。自治体によっては、ペット専用の焼却炉を持っている。

 尼崎市では、飼い主から引き取りの要請があれば、委託業者が訪問して回収。市南部のクリーンセンターで、一般家庭ごみと同じ焼却炉で焼かれることになる。

 2022年度は、猫101匹、犬73匹、その他ウサギやインコ、カメなど計38匹を引き取った。手数料は一律2700円。飼い主はコンビニエンスストアなどで、ごみ処理券(300円)9枚を購入し、業者に手渡すことになる。

 飼い主からは「愛犬をごみ扱いされることに抵抗がある」などの声があり、SNSでは対応を疑問視する意見もあった。尼崎市は昨年7月、死んだペットの扱いについて、ホームページの案内を「ごみ・リサイクル」から、「衛生・ペット」の欄に変更した。

 4月からは、市業務課内に職員3人を配置。職員が直接訪問してペットを引き取り、手数料は現金で受け取ることにした。新年度予算案に、回収用の軽乗用車のリース代などとして65万円を計上している。

 神田達也課長は「ペットが使っていた思い出の品々も一緒に預かるなど、きめ細やかな対応をしていきたい」としている。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1, 2024 at 04:51AM
https://ift.tt/WOU8ef1

死んだペットの引き取り、「ごみ処理券」から現金に変更へ…兵庫・尼崎市「市民の心情に寄り添いたい」 - au Webポータル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MXl4BeU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ペットへの責任と課題 議論 サンフロント21懇話会 富士山地区分科会 「年齢気にせず 飼える地域を」|あなたの静岡 ... - あなたの静岡新聞

 富士市で20日開かれた「サンフロント21懇話会」富士山地区分科会では、国際セラピードッグ協会創設者の大木トオル氏と県健康福祉部の阿部冬樹技監の講演に続き、「動物とともに幸せに暮らせるまちづくり」をテーマにパネル討論を行い、さまざまな視点から課題の改善策などを話し合った。

パネル討論では鈴木選手(左から2人目)らが持論を展開した=富士市内(東部総局・田中秀樹)
パネル討論では鈴木選手(左から2人目)らが持論を展開した=富士市内(東部総局・田中秀樹)
大木トオル
大木トオル
阿部冬樹
阿部冬樹


 パネリストは大木、阿部両氏と、会社を設立し、犬の殺処分ゼロを目指した活動に取り組むサッカーJ1リーグFC町田ゼルビアの鈴木準弥選手=沼津市出身=、企業経営研究所の中山勝常務理事。飼い主の責任とペットを飼い続けることへの課題が議論の中心となり、鈴木選手は「殺処分をなくして1匹でも多く助けたい。少しでも行動することに意味があると思った」と活動を始めたきっかけを振り返り、「周りに支えてくれる人や地域などがあれば、年齢を気にせず、飼い続けられる」と話した。
 中山氏は「責任を負えなくなるため、高齢になると飼わずにペットロスになる人が多い。高齢になってもペットと暮らせる仕組みづくりが必要」とした。ペット同伴で見舞いができる老人ホームの取り組みも紹介した。
 大木氏は動物愛護の法律や条例の整備推進を訴え、阿部氏はペットが行方不明になった時の行政への連絡の必要性を強調した。
 (東部総局・天羽桜子)

 講演要旨
 大木氏 国際セラピードッグ協創設 動物愛護へ法律整備が必要 
 米国では70年前から、セラピードッグの存在がある。世界に比べ日本は50年ほど、動物愛護の精神で後れを取っている。この国のペット産業は年間1兆5千億円の売り上げがあるにもかかわらず、人の勝手で個人や民間が犬猫を捨て、行政が予算をかけて殺処分をする。以前、年間約65万頭が動物愛護センターで殺処分されていた。渡米先の愛護家から「日本には犬猫のアウシュビッツがある」と言われたことが印象に残っている。
 初のセラピードッグとなった「チロリ」は、生ごみの中に捨てられ、足に障害があった犬。チロリの存在で、国の動物愛護法が整ってきたといっても過言ではない。トレーニングを積み教育を受ければ、どんな環境の犬でも、必ず立派になる。しかし、人の意識を変えることは困難。本当の意味で日本が動物愛護国となるためには、法律を整える必要がある。

 阿部氏 県健康福祉部技監 新センター愛される施設に 
 県は動物愛護管理推進計画を策定し、人と動物の共生社会を目指している。最終的な目標は殺処分ゼロ。犬猫の殺処分は2006年に1万1506頭だったのが、12年には半数以下になり、22年には102頭と約99%も減少した。富士市に来年できる県動物愛護センターは収納、譲渡、情報発信機能を強化。新たにボランティア支援と育成、災害時の動物対策の役割を兼ね備える。殺処分施設を設けず、人と犬のマッチングルームやドッグランを完備する予定。県民から愛される施設にしていきたい。

いい茶0
あなたの静岡新聞 アプリ

Adblock test (Why?)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February 21, 2024 at 04:15AM
https://ift.tt/mMLYO2w

ペットへの責任と課題 議論 サンフロント21懇話会 富士山地区分科会 「年齢気にせず 飼える地域を」|あなたの静岡 ... - あなたの静岡新聞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MXl4BeU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