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0, 2024

‘나는 솔로’ 19기 영식, 상철 선택한 옥순에 서운함 폭발... “생각할수록 화 나” - 매일경제

‘나는 솔로’. 사진 l ENA,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사진 l ENA,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19기 영식의 서운함이 폭발했다.

20일 방송된 ENA(이엔에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9기 영식이 옥순의 선택에 서운해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상철과 옥순은 비슷한 직군을 공통점으로 대화를 이어갔고, 예쁜 카페 가기와 사진 찍그로 취미도 공유했다. 옥순은 “카페 좋아하고 SNS 하는 사람들은 똑같지”라며 죽이 척척 맞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공통된 관심사로 가까워졌고, 꽁냥꽁냥 케미를 자랑하기도.

같은 시각 고독 정식을 먹던 영식은 광수에 “그거에 기분이 나쁘다. 5시간 전에는 다른 사람을 선택했는데 본인과의 데이트 후 다시 나를 선택했다? 그럼 5시간 만에 마음이 바뀌었다는 얘기인가? 아닌가?”라며 “‘죄송합니다 5시간 전에 선택을 그렇게 했어요’ 하고 가는 거다. 나는 그게 좀 기분이 나쁘네”라고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계속 생각할수록 좀 화가 나네”라며 “여기 와서 옥순님하고 상철님하고 되게 잘 맞았다. 둘이 첨청 잘 맞더라. 서로 사진 찍어주고. 나는 그런 데 취미가 없으니까. ‘잘 찍어준다’라는 거에 있어서 내가 다가가서 할 수는 없지 않냐”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다 깨졌다. 마음이 다 깨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나는 솔로’ 19기 영식, 상철 선택한 옥순에 서운함 폭발... “생각할수록 화 나” - 매일경제 )
https://ift.tt/bNDOYn6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