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재현 인스타그램 |
안재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lcome to my lif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한 실내에서 하얀 셔츠와 검은 니트를 걸친 후 안경을 착용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머리를 쓸어넘기는 포즈로 일상의 모습을 전했다.
안재현은 지난 10월, 11월에 이어 새롭게 시작한 인스타그램에서 세 번째로 자신의 얼굴이 담긴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그가 작성한 문구 "Welcome to my life"에서 팬들을 향한 인사도 엿볼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고싶었어요", "오랜만이에요", "We miss you" 등 안재현을 그리워하는 댓글을 달았다.
그는 지난해부터 배우 구혜선과 이혼 조정을 거치며 SNS의 이전 게시물을 모두 비공개 전환했다. 지난 7월 두 사람이 이혼 조정에 합의한 후, 안재현은 10월부터 자신의 근황을 조금씩 전하고 있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한 후 작품 활동을 쉬고 있다.
기사 및 더 읽기 ( 안재현, 구혜선과 이혼 후 '깜짝 근황'.."Welcome to my life"[스타IN ] - 스타뉴스 )https://ift.tt/3m1O3Ic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