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1, 2021

이수근 아내 신장 이식 수술 받았지만 망가져…투석 3년 째 (물어보살)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아내가 신장 이식 수술 후 투석 중이라고 언급했다.

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딸 양해솔 양과 엄마 이정임 씨가 사연자로 함께 출연했다. 정임 씨는 "제가 몸이 좀 안 좋다.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이수근은 "우리 아내랑 똑같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어 "아내가 아버님한테 이식을 받았는데 다 망가졌다. 투석한지 3년째다"라며 "그런데 되게 건강해 보인다. 먹는 거 조심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정임 씨는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지 6개월 째라며 "해솔이가 동생을 자꾸 갖고 싶다고 한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수근은 정임 씨의 사연에 공감하며 "그건 좀 곤란하다"며 "아내가 엄마랑(정임 씨) 똑같이 아팠다. 동생 가지고 싶다고 했었는데 안됐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수근은 "외관상으로는 아픈 줄 모른다"며 "지금이 제일 힘든 단계이지만 그래도 감사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shinye@mk.co.kr

사진ㅣKBS JOY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수근 아내 신장 이식 수술 받았지만 망가져…투석 3년 째 (물어보살)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2YDgJh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