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15, 2021

'컬투쇼' 강부자, 유민상·김민경 결혼 주례 약속+축구 사랑 - UPI뉴스

배우 강부자가 라디오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 1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배우 강부자. [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1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강부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부자는 한 청취자의 '유민상과 김민경의 주례를 봐줬으면 좋겠다 메시지를 보고 "두 분이 정말 결혼하냐"라고 깜짝 놀라며 물었다.

이내 사실이 아님을 알고 나서 그는 "민상 씨와 민경 씨 너무 잘 어울린다"라며 "제가 주례를 해본 적은 없지만, 두 분이 결혼한다면 제가 1호로 해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유민상은 이에 당황하며 "잠깐만요, 이렇게 일이 커지면 안 됩니다"라고 답했다.

강부자는 "둘이 결혼하면 식비가 많이 들 것 같다"라고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했고, 유민상은 "둘이 있으면 엄청나게 싸울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부자는 "부부는 싸워야 관심이 있는 거고 애정이 있는 거다"고 조언을 하기도 했다.

이날 강부자는 축구 사랑을 뽐내기도 했다.

이날 김태균은 강부자에게 "해외 축구도 라이브로 보시느냐"고 물었다.

이에 강부자는 "라이브로 봐야 스릴이 있다"라고 답하며 네이마르와 음바페를 좋아하는 선수로 꼽았다. 아울러 "연예인 축구단 해설도 맡았었다"라고 덧붙였다.

U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컬투쇼' 강부자, 유민상·김민경 결혼 주례 약속+축구 사랑 - UPI뉴스 )
https://ift.tt/37iTpKJ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