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4, 2021

박나래, 성희롱 논란…'헤이나래' 측 "과한 연출 사과" - 머니S - Money S

'헤이나래' 유튜브 갈무리 © 뉴스1
'헤이나래' 유튜브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웹예능 '헤이나래'에 등장한 박나래의 성희롱성 장면에 대해 제작진이 사과했다.

24일 '헤이나래' 제작진은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2회 영상 관련해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사과했다.

제작진은 이어 "구독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다"며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3일 ''헤이나래 EP.2' 제목은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 입히며 성희롱성 발언 및 행동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공식 사과했다.

한편 '헤이나래'는 박나래와 유튜버 헤이지니가 함께 출연하는 웹 예능으로, 동심 강제 주입 리얼리티 예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나래, 성희롱 논란…'헤이나래' 측 "과한 연출 사과" - 머니S - Money S )
https://ift.tt/3d1Kv6h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