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22, 2021

강하늘이 직접 '이상한 강하늘 짤'의 숨겨진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뉴스1 / 온라인커뮤니티

강하늘과 '이상한 강하늘짤'

배우 강하늘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떠돌고 있는 ‘이상한 강하늘 짤’의 숨겨진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21일 MBC ‘라디오스타‘에 안영미는 강하늘에게 ”요즘 ‘이상한 강하늘’이라는 짤이 화제가 되고 있다”며 관련 사진을 공개했다.  

MBC

아이유 옆 이상한 강하늘 

사진 속 강하늘은 기자가 팔짱 좀 껴달라고 요청하자 파트너인 아이유와 팔짱을 끼는 게 아니라 혼자만 팔짱을 껴 웃음을 자아낸 모습이다. 또한, 강하늘은 동료들과 어깨 좀 붙이고 나란히 서달라고 하자 자신의 어깨를 오므리는 자세를 취했고 다른 동료들은 이를 의아하다는 눈빛으로 쳐다보게 됐다.

MBC

강하늘 

강하늘은 ”제가 딱딱한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는다”며 웃음을 유발하기 위해 일부러 그런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안영미는 최근 ‘김정현 서예지 논란’이 떠오른 듯 ”아. 딱딱한 분위기를 안 좋아하는구나”라고 맞받아쳤다. 그러나 강하늘은 유머라는 것을 인지하지 못한 채 ”기자분들이 와주시는 기자간담회는 아무리 재밌는 말을 해도 사실 반응이 없다. 그런 분위기가 별로여서 풀고 싶었다”며 ”당연히 이후에 아이유씨와 팔짱도 끼고 했다”고 진지하게 해명을 이어나가 웃음을 자아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강하늘이 직접 '이상한 강하늘 짤'의 숨겨진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
https://ift.tt/3dEI1MP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