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4, 2021

AOA 팬덤 왕따 주장 사실NO, FNC 악플 묵인→권민아, 남친 논란 사과+지민 해명 예고(종합)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AOA/사진=헤럴드POP DB


AOA 팬덤 일부가 권민아 왕따 주장 관련 입장을 발표, 권민아는 논란에 대해 해명 방송을 예고했다.

3일 AOA 팬덤 일부는 디시인사이드 갤러리를 통해 장문의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해 8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공식 입장을 통해 AOA 멤버들의 입장 표명을 만류했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 1년간, 많은 오해와 억측이 쌓여 AOA 멤버들은 악플과 루머에 시달렸으나, FNC는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그 어떤 조치도 기약도 없이 멤버들을 방치해두고 있다. 이에 저희 AOA 갤러리 일동은 FNC를 대신해서 대중에게 퍼져있는 왜곡된 사실들을 바로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팬덤 측은 지민이 강제로 아버지 병문안 가는 것을 막고 임종을 못 지키게 했다는 사실에 "권민아는 2021년 3월 7일 라이브 방송에서 아버지의 임종을 지켰다는 발언과, 매니저가 드라마 촬영 후 병원 5분 거리였던 본가까지 데려다줬음에도 불구하고 다음날 스케줄을 소화하는데 방해될까 봐 본인 스스로가 병문안을 가지 않았다고 발언했다"고 전했다.

이어 권민아의 왕따 의혹에 대해서도 "권민아는 AOA 활동이 즐거웠고 다른 멤버들과의 사이는 좋았다고 폭로 초반까지도 인스타를 통해 여러 차례 언급했다. 폭로 불과 6일 전, 멤버 혜정과 부산 여행을 했으며 폭로 2주 전에도, 악플로 힘들어하는 민아에게 멤버 찬미가 위로의 댓글을 달았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권민아 본인이 왕따라는 발언을 한 적이 없다. 무분별한 기사와 댓글들을 통해 왕따 사건으로 변질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지민의 은퇴와 AOA 멤버들의 침묵이 권민아에 대한 괴롭힘을 인정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시선에 "지민은 권민아에 대한 괴롭힘을 인정한 적 없다. 지민은 권민아를 세심하게 보살피지 못한 부족한 리더였음을 사과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또 FNC측에서 권민아의 안정을 우선으로 내세우며, AOA 멤버들의 입장 표명을 만류했음을 공식 입장을 통해 밝혔다"고 설명했다.

이에 권민아도 입장 발표를 예고했다. 권민아는 최근 남자친구 관련 논란에도 휩싸였던 바 있다. 그는 "지금 나오고 있는 온갖 이야기들 그리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조만간 모든 걸 다시 처음부터 이야기 하겠다. 제가 잘못한 부분들 인정도 할 것이고, 전 여자친구분께도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싶다. 일단 조금만 양해를 구하고 기다려 달라고 말하고 싶다"고 적었다.

이어 "아버지 임종을 포함한 신지민과 AOA 사건까지 다시 일으킨 사람들이 있기에 다른 걸 떠나 신지민 사건은 제가 정말 정말 미치도록 억울하다. 신지민에게는 사과할 것이 없다. 저 또한 사과 제대로 못 받았다"며 "그 사람 때문에 저를 포함한 가족들도 그 외에도 피해자가 여럿인데 떳떳하다. 제 말 중 허위사실이 있다면 모두 고소하길 바란다"며 "저 또한 증거들을 계속해서 모아왔기 때문에 세세히 제가 말했던 그대로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해보자"고 덧붙였다.

다시 불붙은 AOA 괴롭힘 논란에 권민아는 어떤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집중된다.
popnews@heraldcorp.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AOA 팬덤 왕따 주장 사실NO, FNC 악플 묵인→권민아, 남친 논란 사과+지민 해명 예고(종합)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
https://ift.tt/2Ur9sC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