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 이국주 "다이어트 광고, 한약 양약 모두 거절…극단적 요요 루틴있다"('라스') - 조선일보 조선일보
- 이국주, '우결 전 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보인 '찐' 반응 ('라디오스타') 스포츠서울
- 이국주 "다이어트 광고 전부 거절했다"…극단적 요요 루틴 공개 ('라스') 텐아시아
-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ift.tt/3ytPa9D
엔터테인먼트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NOEASY'는 8월 31일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앨범 최초의 밀리언셀러 기록이자 데뷔 때부터 자작곡 활동을 지켜온 뚝심과 성실한 여정에서 거둔 성과로 더욱 의미를 갖는다.
2018년 3월,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정상에 오르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진 소년들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차별화된 음악, 개성, 자유분방함을 선보이겠다는 출사표를 던진 이들은 데뷔 앨범 'I am NOT'(아이 엠 낫)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다. 해당 앨범은 캐나다, 태국을 비롯한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를 포함한 해외 매체들은 스트레이 키즈의 남다른 행보를 집중 조명함과 동시에 '2018 가요계 최대 기대주'가 써 내려갈 성장사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2018년 한 해 동안 'I am' 시리즈라 불리는 세 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진심을 담은 음악과 발군의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신인상 11관왕을 석권하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등장을 알렸다.
2019년에는 세 장의 미니 앨범으로 구성된 'Cle'(클레) 시리즈를 전개하고 꿈을 보다 또렷하게 그렸다. 앨범 곡 작업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직접 참여하며 '밟힌 적 없는 길'을 자처한 이들은 앨범 수록곡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선공개하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을 시작하고 직접 만든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니 4집의 타이틀곡 'MIROH'(미로)를 통해서는 "힘들지 않아 거친 정글 속에 뛰어든 건 나니까 I'm okay", "Higher 저 위로 갈래 Higher 저 높이 날래"라며 보다 높은 곳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불태웠다. 이와 같은 스트레이 키즈의 이유 있는 자신감과 패기에 국내외 팬들이 한층 뜨겁게 화답했다. 미니 4집 'Cle 1 : MIROH'(클레 1 : 미로)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의 '아티스트 100' 차트 90위로 최초 진입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MIROH'로 국내 음악 방송 프로그램 첫 1위의 기쁨을 누렸다.
꿈을 자양분 삼아 성장에 성장을 거듭한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고 넘치는 끼를 폭발시켰다.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로 중독적인 사운드, 신선한 콘셉트,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마라맛 장르 개척자'라는 뚜렷한 그룹 색을 구축했다. 음반은 선주문량 20만 장을 돌파했고 미국, 캐나다 등 해외 2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자체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웠다. 이 기세를 이어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과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는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장르'로서 리스너들을 스트레이 키즈의 영역으로 이끌었다. 앨범 선주문 수량은 전작 대비 약 10만 장 상승한 30만 장을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에서는 '월드 앨범'과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4위를 비롯해 '인디펜던트 앨범' 50위, '톱 커렌트 앨범 세일즈' 100위에 이름을 올렸다. 'Back Door'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140위에 랭크돼 비약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2021년 6월, 스트레이 키즈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무한 성장 서사에 더 크고 힘찬 날개를 달았다. 멤버들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매력으로 팀의 진가를 증명하고 'K팝 대표 남성 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킹덤' 우승 이후 첫 행보로 화제를 모은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애'는 별도의 프로모션 없이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라 폭발적인 월드와이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빌보드 차트 첫 1위를 기록으로 의미를 더했다.
마침내 올해 8월 23일, 스트레이 키즈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차곡히 쌓아온 성장 서사에 정점을 찍을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을 발매하고 가요계 '꾼 중의 꾼'이 되어 컴백했다. 약 11개월 만에 발표한 새 앨범에는 팀의 정체성에 확실한 쐐기를 박겠다는 의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신곡 '소리꾼'은 '누가 뭐라고 하든지 기죽지 않고 줏대를 지키겠다'는 굳은 신념을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내 데뷔 때부터 이어온 튼튼한 뚝심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이번에도 팀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를 필두로 신보 전곡 곡 작업에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그룹' 수식어를 빛냈고 새로운 음악적 조합이 돋보이는 유닛곡, '킹덤' 파이널 경연 곡 'WOLFGANG'(울프강) 등 총 14곡을 빼곡히 수록해 탁월한 '이야기꾼' 면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도깨비'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더 발전한 역동적 퍼포먼스도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는 데 일조했다.
앨범 'NOEASY'는 발매를 6일 앞둔 17일 오후 선주문 수량 83만 장을 넘어서며 일찌감치 흥행을 예고했고, 발매 당일인 23일까지 선주문 93만 장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를 향해 직진했다. 그리고 31일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돌파하고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은 앞서 누적 기준 해외 5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 24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차트 86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31일 오전 스포티파이에서 신기록을 추가했다. 정규 2집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최신 발매 앨범을 기준으로 한 톱 텐 글로벌 앨범 데뷔(Top 10 Global Album Debuts) 차트와 톱 10 미국 앨범 데뷔(Top 10 USA Album Debuts) 차트에서 각각 3위와 6위에 이름을 올렸고, 신곡 '소리꾼'은 톱 10 글로벌 송 데뷔(Top 10 Global Song Debuts) 차트 7위에 랭크돼 글로벌 존재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재치 있고 새로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한다. 남들이 하지 않은 무언가를 찾는 것이 우리가 계속해서 풀고 있고 또 앞으로도 풀어가야 할 숙제"라고 밝힌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때부터 줏대 있게 묵묵히 걸어온 '자체 프로듀싱' 행보에서 자신들만의 확고한 영역을 구축하고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꿈을 실현하는 데 성공했다. 데뷔 3년이 흐른 지금, 음악과 무대에 보다 깊은 확신을 갖게 됐다는 이들의 드넓은 미래에 기대와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현아 & 던 [피네이션 제공] |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K팝 커플’ 현아(HyunA)와 던(DAWN)이 ‘핑퐁(PING PONG)’으로 첫 듀엣 활동에 나선다.
1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오는 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현아&던의 EP ‘1+1=1’ 타이틀곡 ‘핑퐁’이 공개된다.
현아&던의 EP에는 타이틀곡 ‘핑퐁’을 비롯해 ‘딥 다이브(Deep Dive)’, ‘XOXO’, ‘우린 분명 죽을 만큼 사랑했다 (I know)’ 등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각 트랙의 곡명과 분위기를 담은 카드 4장으로 구성된 트랙 이미지 역시 키치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현아 & 던 [피네이션 제공] |
이번 EP에서 던은 전곡의 작사와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으며, 현아 또한 ‘핑퐁’과 ‘XOXO’의 작사·작곡과 ‘우린 분명 죽을 만큼 사랑했다 (I know)’ 작사에 각각 참여했다. 두 사람 외에도 히트 메이커 유건형, 권필립, 강필성, 스페이스원(SPACE ONE)이 작곡과 편곡으로 ‘1+1=1’의 완성도를 배가했다.
shee@heraldcorp.com
「ペットのために考えよう!ペットの防災キャンペーン」特設サイト
URL:https://www.ipet-ins.com/campaign/202109010/
本キャンペーンは、期間中にお申込みいただいたご成約者さま全員に「サーティワン アイスクリーム 200円ギフト券」をプレゼントします。さらに抽選で合計100名様に、緊急時の移動にも便利な折りたたみソフトケージやペット用防災バッグが当たります。
■「ペットのために考えよう!ペットの防災キャンペーン」プレゼント内容
【ご成約者さま全員へプレゼント】
・ WEBギフト「サーティワン アイスクリーム 200円ギフト券」
【抽選で合計100名様に当たるプレゼント】
・たかくら新産業 ペット用防災バッグ「BOUSAI GO BAG」 80名様
・アイリスオーヤマ 折りたたみソフトケージ 20名様
対象条件 | 以下の条件をすべて満たした場合が対象となります。 ・お申込み時にメールアドレスをご登録いただいている方 ・景品発送日時点でお申込みが完了しており、かつ、解約されていない方 ※他の当社のご成約キャンペーンに応募いただいている場合も、対象となります。 ※ペットショップ経由でのお申込みは、本キャンペーンの対象外となります。 |
対象商品 | ・ペット医療費用保険「うちの子」 ・ペット手術費用保険「うちの子ライト」 |
期間 | 2021年9月1日(水)~10月31日(日) |
プレゼント 内容 |
ご成約者さま全員 ・サーティワン アイスクリーム 200円ギフト券 抽選 ・たかくら新産業 ペット用防災バッグ「BOUSAI GO BAG」 80名様 ・アイリスオーヤマ 「折りたたみソフトケージ」 20名様 ※商品の機能に関するお問合せは各メーカーさまへお問合せください。 ※「折りたたみソフトケージ」は当選者さまの申込み内容に合わせ、サイズを選定しお送りいたします。 |
プレゼント の発送時期 |
2021年12月末頃までに発送予定 |
※詳細は、「ペットのために考えよう!ペットの防災キャンペーン」特設サイトでご確認ください。
※ご参考
■専門家監修「ペットと私の暮らしメモ」
愛犬・愛猫といつまでも幸せに暮らせるように、健やかに育てるための飼育方法、病気・症状、お金にまつわる知識など、飼い主さんなら知っておきたい情報を専門家監修で提供しております。新たに公開した記事では、「ペットの防災って?今からやっておくべき6つの準備」と題し、災害時に大切な家族であるワンちゃんネコちゃんを守るために今からできる防災対策を紹介しております。
「ペットと私の暮らしメモ」
ペットの防災って?今からやっておくべき6つの準備
https://www.ipet-ins.com/media/28615/
■ペットのための防災対策に関する調査
当社では、例年、犬・猫(以下、「ペット」)飼育者を対象に、ペットのための防災対策に関するアンケート調査を実施しております。2021年3月の調査では、昨今の地震や台風、豪雨などの自然災害に加え、新型コロナウイルスが猛威を振るう中、新しい避難所のあり方などを、さらに考えていく必要性を認識する結果となりました。東日本大震災から今年で10年が経ち、改めて様々な災害に備え、日ごろから災害に対する備えを万全にしておくことの重要性が増しています。詳細は以下よりご確認ください。
・ペットのための防災対策に関する調査 (2021年3月4日)
最寄り避難場所のペット可否情報「知らない」が約8割、ペットの受入れ体制の課題も
https://www.ipet-ins.com/info/26780/
■会社概要
商 号 : アイペット損害保険株式会社
代 表 者 : 代表取締役 執行役員社長 安田敦子
所 在 地 : 〒106-0032 東京都港区六本木1-8-7 MFPR六本木麻布台ビル
設 立 : 2004年5月
事業内容 : 損害保険業
資 本 金 : 4,119百万円(2021年3月31日現在)
U R L : https://www.ipet-ins.com
参考
チワワ:2.1kg
トイプードル:2.8kg
・カラー:ネイビー ヒッコリー
・サイズ:ワンサイズ
・SN213-053-001 SN213-053-002
・素材:ポリエステル 100%
・本体サイズ:底面幅:48cm 底面奥行:43cm 正面高さ:32cm サイド高さ:24cm
・本体重さ:約1.35kg
・耐荷重:10kg (推奨体重5~6kg)
・製品価格:8,778円 (税込)
・商品ページ:https://moffmoff.jp/products/sn213-053-001
© 2021 Peanuts Worldwide LLC
日本では株式会社ソニー・クリエイティブプロダクツがエージェントとして、ライセンスビジネスを展開しています。そして原作コミック連載満 70 周年を2020年10月2日にむかえました。これに伴い、2019 年 10 月2 日より 70 周年アニバーサリーイヤーがスタートしております。
■関連URL
・日本のスヌーピー公式サイト https://www.snoopy.co.jp/
・日本のスヌーピー公式Facebook ページ「Snoopy Japan」https://www.facebook.com/SnoopyJapan
・日本のスヌーピー公式twitter アカウント「Snoopy Japan」 https://twitter.com/snoopyjapan
■掲載原稿確認のお願い
・ご掲載いただく際は、事前に原稿を確認させていただきますようお願いいたします。
・また、当社からお送りする画像をご利用の際は、必ず下記クレジットを表記してください。
© 2021 Peanuts Worldwide LLC( 短縮形 © 2021 Peanuts )
・設⽴:2000年11⽉
・役員: 代表取締役 伊藤淳⼆
・所在地:〒141-0031 東京都品川区⻄五反⽥7-22-17 TOCビル5F
・事業内容:ペット⽤品、ペット⾷品製造販売及び輸出⼊
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반전 매력의 4인 박선영, 이국주, 경리, 옥자연과 함께하는 '겉바속촉'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쇼핑몰 모델, 유튜버 활동까지 병행하며 '쿡방' '먹방' '커버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국주는 먼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전 남편 슬리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 알콩달콩한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국주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슬리피가 '우결'에 함께 출연한 사실을 잊고 있다가, 이번에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시 관심을 갖더라"고 운을 떼며 현재 절친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찐 반응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어떤 요리든 척척 해내는 금손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대표 콘텐츠인 먹방에 요리와 메이크업까지 곁들인 신 개념 콘텐츠 '메이크업 먹방'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한다.
그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풀소유 라이프'를 즐긴다며 승합차를 개조한 캠핑카에도 짐을 가득 채워 차박을 즐긴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과거에는 불가피하게 차박을 많이 했다"며 정작 캠핑장이 아닌 이곳에서 처음 차박을 시도한 웃픈 이야기를 밝혀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그녀의 원조 차박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국주는 남다른 먹방 덕분에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물밀 듯 받지만 "한약, 양약 전부 거절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마다 찾아온 '극단적인 요요' 루틴을 공개, 더 이상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평소 닮은꼴이 많다며 문세윤과 도플갱어가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뒤흔든다. 특히 그는 "엄마도, 방청객도 구분하지 못하더라"며 차진 입담을 뽐냈고, 그런 이국주 앞에 증거 사진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을 들은 이국주의 반응은 이날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이국주, '우결' 전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전한 '찐반응'은 [N컷] - 파이낸셜뉴스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OSEN=박소영 기자] '실연박물관' 성시경이 이소라에게 깜짝 결혼을 제안한다.
오늘(1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실연박물관' 15회에서는 축의금 사연을 접하는 MC 성시경, 이소라, 딘딘과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사연자는 축의금과 관련된 사연을 이야기한다. 결혼을 앞둔 친구가 사연자에게 축의금 100만원을 내지 않는다며 맹비난을 쏟아냈다는 것.
이를 들은 성시경은 "이게 무슨 친구인가?"라며 분노하고, 딘딘은 "축의금을 자기가 책정해 놨다는 게 너무 웃기다"라고 동의한다. 조현영 역시 "그런 친구랑 굳이 잘 지낼 필요가 없다"라며 단호하게 조언한다.
특히 이소라는 축의금 이야기에 "그동안 너무 많이 냈다"라며 씁쓸해하고, 이를 듣고 있던 성시경이 "나랑 잠깐 결혼할까?"라고 물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딘딘 또한 "최근 절친한 친구가 결혼을 해서 신혼집 가구를 선물해 줬는데 결혼을 앞둔 슬리피 형이 그 이야기를 듣더니 기대가 여기까지 올라왔다"며 형, 누나에게 조언을 구해 스태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소라는 성시경의 제안에 어떻게 답했을지, 그리고 딘딘은 성시경과 이소라에게 어떤 조언을 들었을지, 오늘(1일) 밤 10시 KBS Joy를 통해 방송되는 '실연박물관'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실연박물관
기사 및 더 읽기 ( 성시경, 이소라한테 기습 프러포즈?..녹화장 발칵 ('실연박물관') - MSN )
|
오늘(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반전 매력의 4인 박선영, 이국주, 경리, 옥자연과 함께하는 ‘겉바속촉’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쇼핑몰 모델, 유튜버 활동까지 병행하며 ‘쿡방’, ‘먹방’, ‘커버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국주는 먼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슬리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 알콩달콩한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국주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슬리피가 ‘우결’에 함께 출연한 사실을 잊고 있다가, 이번에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시 관심을 갖더라”라고 운을 떼며 현재 절친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찐 반응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어떤 요리이건 척척 해내는 금손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대표 콘텐츠인 먹방에 요리와 메이크업까지 곁들인 신 개념 콘텐츠 ‘메이크업 먹방’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한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풀소유 라이프’를 즐긴다며 승합차를 개조한 캠핑카에도 짐을 가득 채워 차박을 즐긴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과거에는 불가피하게 차박을 많이 했다”며 정작 캠핑장이 아닌 이곳에서 처음 차박을 시도한 웃픈 이야기를 밝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전해진다. 과연 그녀의 원조 차박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국주는 남다른 먹방 덕분에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물밀 듯 받지만 “한약, 양약 전부 거절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마다 찾아온 ‘극단적인 요요’ 루틴을 공개, 더 이상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평소 닮은꼴이 많다며 문세윤과 도플갱어가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뒤흔든다. 특히 그는 “엄마도, 방청객도 구분하지 못하더라”며 차진 입담을 뽐냈고, 그런 이국주 앞에 증거 사진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상의 전 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을 들은 이국주의 ‘현실’ 반응은 오늘(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C
|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세계가 어려운 시국이다. 그러나 흥겨운 K팝으로 하나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버터)’로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14주 연속 톱10 안에 들어가는 쾌거를 이뤘다. 방탄소년단 뿐 아니라 후배 아이돌 그룹인 스트레이키즈도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출고량이 110만장을 돌파하면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특히 JYP 제작 앨범 중 최초 밀리언셀러라는 점도 고무적이다.
30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는 ‘핫 100’ 최신 차트(9월 4일 자)에서 7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발표된 ‘Butter’는 첫 진입 당시 1위는 물론 통산 9번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최다 ‘핫 100’ 1위곡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또 14주 연속 상위권에 랭크되며 4개월 가까이 롱런 중이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사실상 해외활동이 올스톱된 상황 속에서도 건재함을 증명한 셈이다. 이뿐 아니라 ‘Butter’는 최신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주간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는데 이 역시 13번째 1위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핫 100’ 차트는 빌보드의 메인 차트다. 스트리밍,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 싱글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대중적인 대표로 꼽힌다. 방탄소년단은 과거 음원에서는 미국 내에서는 해외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라디오 방송 횟수가 아쉬움으로 꼽혔지만, 이 벽까지 극복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이어서 후배그룹 스트레이키즈는 밀리언셀러 기록이라는 반가운 기록을 더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23일 발표한 두번째 정규 앨범 ‘NOEASY’가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돌파했다. 이미 이 앨범은 발매 당일까지 선주문 93만장을 기록하며 사실상 밀리언셀러가 예고된 상황이었다. 컴백 일주일여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4세대 보이그룹 대표주자로 올라섰다. 피지컬 앨범 뿐 아니라 신곡 ‘소리꾼’은 독일, 싱가포르 등 해외 5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도 누리고 있다. ‘소리꾼’은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국악 베이스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곡으로 콘셉트 사진에서도 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소리꾼’이 해외 수십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 역시 흥미롭다.
팬들 역시 화답하듯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인 30일 오후 유튜브 5000만 뷰도 돌파했다. ‘자체제작돌’ 답게 팀내 프로듀싱 그룹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기에 더욱 뜻깊다. 스트레이키즈는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악관과 퍼포먼스가 강점으로 꼽히는 팀이다. 엠넷 ‘킹덤’ 우승자다운 면모라는 평이다. 데뷔 3년만에 밀리언셀러에도 등극하며 앞날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아무래도 K팝의 구조가 방탄소년단이 차지하는 부분이 절대적이다. 방탄소년단이 앞에서 끌어주고 스트레이키즈 등 후발주자들 역시 괄목할만한 성적표를 내고 있는 것이 K팝 산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된다”고 귀띔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14주째 '톱 10'을 기록했습니다.
빌보드는 '버터'가 최신 '핫 100' 차트에서 7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13주 동안 10위권에 진입했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넘어 최장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미국의 여성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이 피처링한 '버터'의 리믹스 버전도 다음 주 차트에 반영돼 장기 흥행에 동력을 보탤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기사 및 더 읽기 (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 연합뉴스TV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ペットフードにも在宅生活の波 つい「おやつ」で高額に 日本経済新聞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14주째 '톱 10'을 기록했습니다.
빌보드는 '버터'가 최신 '핫 100' 차트에서 7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13주 동안 10위권에 진입했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넘어 최장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미국의 여성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이 피처링한 '버터'의 리믹스 버전도 다음 주 차트에 반영돼 장기 흥행에 동력을 보탤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1/08/31 18:06 송고
기사 및 더 읽기 (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 연합뉴스 )
|
30일 (현지시간) 미국 대중지 TMZ 등 외신들은 "매튜 민들러가 실종된 지 3일만 인 지난 28일 펜실베니아 밀러스빌 대학교 캠퍼스 근처 마노르 타운십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고인의 사인은 극단적 선택으로 전해졌다.
밀러스빌 대학교 측은 "1학년 학생인 매튜 민들러의 사망 소식을 전해 매우 슬프다"며 고인의 사망을 공식 발표 했다.고인의 생전 마지막 모습은 지난 24일 저녁에 기숙사 방을 떠났을 때였다. 그리고 이튿날 아침, 고인은 수업에 나타나지 않았다.
유족들은 "매튜 민들러가 방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가족에게 걸려온 전화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매튜 민들러는 폴 러드, 엘리자베스 뱅크스, 라시다 존스, 주이 데샤넬 등과 함께 '아워 이디엇 브라더'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tokkig@sportschosun.com
31일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EP.4 요리84’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유튜브 제작진에게 직접 집밥 오마카세(요리사에 맡기는 주방 특선)를 대접했다. 그는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알루미늄 반상을 꺼내왔다.
기사 및 더 읽기 ( 기안84 "술 끊는 약 먹고 4일 간 사경 헤매...머리 엄청 아파" - 매일경제 )SBS FiL '아수라장' © 뉴스1 |
31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에서는 홍윤화가 게스트로 등장해 남편 김민기와의 음식 궁합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홍윤화는 자신과 남편 김민기가 좋아하는 음식이 다르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갈등을 일으키는 메뉴를 "둘 다 시킨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윤은 자기 부부도 그렇다며 식궁합이 잘 안 맞지만 서로 맞는 기운이 있다며 "사귀자마자 최동석이 7㎏이나 쪘다"라고 해 놀라게 했다. 평생 아들을 살 찌우는 게 소원이었던 시어머니는 박지윤을 바로 며느리로 낙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혜연은 남편과 디테일한 부분에서 음식 궁합이 달라서 생긴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남편과 후식으로 보통 냉면을 먹는데 남편은 면을 좋아하고 민혜연은 국물을 좋아한다며, 민혜연 엄마와의 첫 식사 자리에서 "남편이 자기가 먹고 남은 찌꺼기 국물을 나한테 주고, 제 면을 갖고 가서 엄마가 너무 당황했다"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홍윤화는 남편과의 1일 1데이트를 하던 연애 시절에 어땠는지 밝혔다. 김민기는 술이 아무리 취해도 홍윤화를 꼭 보고 집에 갔었다며 로맨틱함을 인증했다. 하지만 홍윤화는 이게 "텍스트로만 하면 로맨틱인데 현실은 졸려 죽겠다"라고 실랑이하고 그랬었다고 해 현실과 이상의 다름을 토로한다.
한편 '아수라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기사 및 더 읽기 ( 민혜연 "남편 주진모가 먹고 남은 냉면 국물 나한테 줘…엄마가 당황" - 뉴스1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ペットは食べないのに、なぜ牛は食べるのか。ビジネスの原点は、少年時代に感じた強烈な違和感だった。(ハフポスト日本版) Yahoo!ニュース[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한전원자력연료가 31일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했다./사진제공=한전원자력연료 |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한 이번 헌혈 운동은 한전원자력연료가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한 단체 헌혈 행사로 약 300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이 회사의 최익수 사장은 "이번 헌혈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의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한전원자력연료,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 동참 - 머니투데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高級魚カンパチは台湾沖生まれ 長崎大などのチーム特定(朝日新聞デジタル) - Yahoo!ニュース Yahoo!ニュース[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コロナ禍で急増「ペットと一緒の墓に入りたい人」が行くあの世は人間界か畜生界か(プレジデントオンライン) - Yahoo!ニュース Yahoo!ニュース刺し身のコリコリした食感が人気の高級魚カンパチ。東シナ海を回遊するものの、詳しい生態は分かっていなかったが、長崎大や北海道大、東京海洋大と台湾の国際研究チームが台湾東方沖に産卵場所があると特定し、7月に論文を発表した。研究チームは、資源を保護し、持続可能な漁業に役立てることを期待している。
食卓ではおなじみでも、海でどんな一生を送っているのかが詳しく分かっていない魚介類は多い。ニホンウナギは長年にわたって産卵場所など多くが謎に包まれていた。長崎大環東シナ海環境資源研究センター長の河辺玲(りょう)教授(52)によると、熱帯から温帯域に生息するブリの仲間・カンパチもその一つだ。
河辺教授らは10年ほど前から、黒潮の源流近くにある台湾の水産試験所と共同研究に取り組んできた。学会で研究者同士が交流したことが縁で、カンパチの産卵場所の究明は2016年に始めた。
研究チームはまず、九州から台湾にかけての海域で採取した稚魚のゲノムを解析。この一帯の個体は、南シナ海とは別のグループだということが分かった。九州から台湾に南下するほど、孵化(ふか)してから間もない稚魚が確認できた。
「稚魚は台湾近海で生まれ…
この記事は会員記事です。無料会員になると月5本までお読みいただけます。
残り:590文字/全文:1097文字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연우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민호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지인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 만났다고 해명했다.
이날 두 사람이 심야영화를 보러 간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한편, 이민호는 최근 애플TV 시리즈 <파친코> 촬영을 마쳤고 연우는 다음 달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달려와 감자탕>에 출연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에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의 음식 궁합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나랑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이 다르다. 식 궁합이 잘 맞지 않아 갈등을 일으키는 메뉴를 둘 다 시킨다"고 전했다.
이에 박지윤은 "우리 부부도 그렇다. 식궁합이 잘 안 맞지만 으쌰으쌰 하는 기운이 맞다. 사귀자마자 최동석이 7kg 증가했다"고 말했다. 평생 아들을 살찌우는 게 소원이었던 시어머니는 박지윤을 바로 며느리로 낙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민혜연은 남편과 디테일한 부분에서 음식 궁합이 다르다고 털어놓는다.
민혜연은 "남편과 후식으로 보통 냉면을 먹는데, 남편은 면을 좋아하고 나는 국물을 좋아한다"며 "그런데 우리 엄마와의 첫 식사 자리에서 남편이 자기가 먹고 남은 찌꺼기 국물을 나한테 줘서 (엄마가) 당황해했다"고 해 폭소케 했다.한편 홍윤화는 남편과의 1일 1데이트를 하던 연애 시절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현실과 이상의 다름을 토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민혜연 "주진모와 음식 궁합 달라...찌꺼기 국물 줘 母 당황" - 파이낸셜뉴스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진행 : 박민영 앵커
전화 : 유창희 유스탁 대표
▶ [이슈1] 하반기 모멘텀 강화… 건설株 반등할까?
▶ [이슈2] 철광석 가격 반등 시작… 철강株 다시 달릴까?
▶ [창희's Pick] 美, 신재생에너지에 막대한 투자… 수혜주 어디?
- 신재생에너지株 OCI· 씨에스윈드 관심
※ 생방송 '출발!성공투자'는 매일 오전 7시에 방송되며, 개장 전 160분 동안 깊이 있는 이슈 분석부터 개장 직후 톡톡 튀는 종목 전략까지 최고의 증시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시청자의 투자 안목을 높여 드립니다.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케이블방송에서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 및 더 읽기 ( [투자뉴스7] 대선 키워드 "부동산" 건설주 호황 기대할까 탑픽은 '이 종목' - 머니투데이 )배우 류경수는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 속 자신의 연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아직은 잘한 점보다 부족한 점이 더 눈에 띄는 신인이라지만, ‘연기 9단’ 황정민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모습과 열정만큼은 ‘10점’을 줘도 지나치지 않은 첫 발이었다.
류경수는 극 중 인질범 중 1명인 염동훈 역을 맡았다. 냉정함을 잃지 않는 1인자와 달리 다혈질적인 2인자 염동훈은 수시로 황정민을 자극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기질을 가진 인물이다.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살짝 보여줬던 전직 조폭 최승권의 삐딱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캐릭터라 볼 수도 있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이 역을 꿰찬 류경수는 “염동훈은 어디로 튈지 모르고,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른다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면서 “굉장히 ‘직진’하는 느낌의 인물이어서 촬영할 때도 주눅 들지 않고 거침없이 하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태원 클라쓰’의 캐릭터를 강화했다는 평가는 오해다. ‘인질’을 먼저 촬영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장편 상업 영화 데뷔작이기 때문에 ‘인질’ 오디션은 더욱 큰 산 같았다. 당당히 그 산을 넘은 그는 “캐스팅됐다고 들었을 때, ‘우와 잘됐다’보다도 부담이 더 컸다. 특히 대본을 보면 황정민 선배님과 계속 붙어서 만들어 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더 잘해낼까 이런 고민이 바로 들었다”며 “사실 ‘이태원 클라쓰’보다 이 영화를 먼저 찍었고, ‘이태원 클라쓰’도 제가 될지 몰랐다”고 덧붙였다.
카메라 속 황정민은 류경수가 대적해야 할 상대였지만, 카메라 밖 황정민은 한없이 자상하고 믿음직한 선배였다. 황정민은 류경수를 비롯해 신인급 배우들과 합숙에 가까운 생활을 하며 연습하고 수시로 밥을 먹였다. 그런 과정이 있었기에 촬영 때도 류경수는 더 힘을 내 연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
류경수는 지난 2007년 우연히 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 단역으로 카메라 앞에 선 후 연기에 매료돼 단편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 꾸준히 출연해왔다. 데뷔연도를 따졌을 때는 ‘신인’이라 부르기 힘들지만, 마음가짐만큼은 여느 신인보다 더 다부지다. 연기가 ‘재미있어서’ 연기를 업(業)으로 삼게 됐다는 그에게 ‘인질’은 엄청난 자양분이 됐다.
“황정민 선배께 물으니 여전히 연기할 때 심장이 뛴다고 하셨어요. 저도 심장 뛰는 연기를 하고 싶어요. ‘인질’은 제게 성장의 밑거름이 된 작품이에요. 양궁으로 치면 첫 발을 쏜 느낌이죠. 앞으로 어떻게 해나갈지 기대가 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안진용 기자
《白金高輪硫酸事件》花森容疑者が黒髪ロングの女子高生に”ストーカー行為”の過去 誕生日にひざまづいてプレゼントしたのは赤い薔薇とヤドカリの”つがい”
文春オンライン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熊毛郡初の女性漁業士 人と地域と魚を結ぶ「屋久島いお結び」(みんなの経済新聞ネットワーク) - Yahoo!ニュース Yahoo!ニュース[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熱海・伊豆山の被災したペット世帯の住宅支援 兵庫県のNPOが助成金(みんなの経済新聞ネットワーク) - Yahoo!ニュース Yahoo!ニュース<아이언맨>(2008)으로 시작한 마블 영화 세계(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백인 남성 영웅들과 함께 자리를 잡았다. 시대가 바뀌고 문화 다양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자 <블랙 팬서>(2018), <캡틴 마블>(2019)같이 흑인 남성, 백인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가 나왔다. 숱한 마블 영화에서 늘 조연이었던 여성 스파이 블랙 위도의 단독 주연 영화는 올해 개봉했다.
9월1일 개봉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감독 데스틴 대니얼 크리튼)은 MCU의 첫 아시아인 히어로 영화를 표방한다. 웬우(량차오웨이)는 전설의 무기 텐 링즈(10개의 링)의 힘을 빌려 오랜 시간 비밀조직의 수장으로 권력을 누려왔다. 세계사의 주요 분기점마다 이 조직은 암약했다. 아들 샹치(시무 리우)는 아버지로부터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성장했지만, 첫 임무를 받은 뒤 잠적해 미국에서 평범한 주차요원 션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션 앞에 아버지가 보낸 자객들이 나타난다. 션은 더 이상 숨어 지낼 수 없다는 생각에 연락이 끊겼던 여동생 샤링(장멍)을 찾아 나선다. 오랜 친구 케이티(아콰피나)가 션의 여정에 동행한다.
<블랙 팬서>와 비교하면 <샹치>의 특성이 잘 드러난다. <블랙 팬서>는 세계 최빈국으로 알려진 아프리카의 농업국가 와칸다가 사실 비브라늄이라는 특수금속을 가공해 첨단의 문명을 이루어 살아가고 있다는 설정을 내세웠다. 와칸다의 놀라운 과학문명은 ‘아프로퓨처리즘’이라 할 만한 시각효과로 구현됐다. 반면 <샹치>가 그리는 아시아 문명은 조금 더 전통적이다. 샹치와 웬우 조직이 향하는 전설의 마을 탈로는 동아시아적 이상향에 가깝다. 용, 해태 등 전설의 동물들이 주민들과 어울린다. 이들은 농사짓는 틈틈이 집단으로 무술 훈련을 한다. 탈로 마을 사람들은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그들만의 특수한 임무를 수행하며 살아간다. 주민들의 전통 의상이나 무기는 용의 비늘 등을 이용해 제작됐다. 와칸다 전사들의 의상, 무기가 외형만 전통을 따랐을 뿐, 첨단 과학 기술로 만들어졌다는 점과는 비교된다. 웬우가 어린 샹치를 훈련시키는 대목은 ‘엄격한 교육’이라는 동아시아적 전형에 근거한다.
<샹치>가 동양에 대한 서양의 고정관념으로 가득찬 영화라는 뜻은 아니다. 영화 초반부 제시되는 샹치와 케이티의 미국 체류 시절 묘사는 현대 미국에서 살아가는 아시아계 청년의 모습을 충실히 재현한다. 두 사람은 좋은 교육을 받았으면서도 안정된 직장이 아니라 호텔 주차요원의 삶을 택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터로 나가야 하지만 전날 밤늦게까지 노래방에서 신나게 논다.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전 인류의 절반이 사라졌다가 5년 뒤 돌아오는 사건이 벌어졌기에, 두 사람은 언제 삶이 끝날지 모른다는 생각에 빠져 있다. 가족들이 죽은 이들을 여전히 기려야 한다고 말하자, 케이티는 “잊고 살아가자(moving on)”고 말한다. 어머니가 잊고 사는 건 미국 방식이라고 말하자, 케이티는 반박한다. “엄마도 미국인이에요.” 바깥에서는 여느 미국 젊은이들과 비슷한 외양으로 살아가지만, 집 안에 들어서면서는 신발을 벗는다.
시무 리우는 30일 화상으로 한국 기자들과 만나 “샹치는 내면의 불안, 결함을 갖고 있어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아콰피나 역시 “케이티는 평범한 젊은이의 표상”이라며 “케이티는 자신이 원하는 것, 세상이 원하는 것, 부모님이 원하는 것 사이에 갈등하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같은 첨단 과학에 기반한 무기, 토르가 가진 신적 능력, 스파이더맨, 헐크처럼 우연한 신체 변이에 따른 초능력은 샹치에게 없다. 웬우가 유래를 알 수 없는 무기인 텐 링즈를 사용하긴 하지만, 샹치의 전투력은 혹독한 육체 수련을 통해 스스로 획득한 힘이다. 영화 초반부 버스에서 벌어지는 샹치와 자객 사이의 싸움은 아시아 무술 영화의 액션 전통에 기반한다.
중화권 최고의 남우 량차오웨이가 마블 영화의 악역으로 등장한다는 소식에 중국 내의 우려도 있었으나, 량차오웨이가 연기한 웬우는 MCU에서 가장 복잡하고 설득력 있는 악역이었다.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때로 다정하면서도 때로 냉혹한 얼굴을 소화한 량차오웨이의 변화무쌍한 연기력이다. <아이언맨>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 등 기존 마블 영화와 연결 고리가 되는 인물들이 등장한다. 종영 후 쿠키 영상은 두 개가 있다. 이 역시 향후 MCU의 전개를 암시한다. 마블은 올해 11월 <이터널스>, 12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개봉을 예고했다.
《白金高輪硫酸事件》花森容疑者が黒髪ロングの女子高生に”ストーカー行為”の過去 誕生日にひざまづいてプレゼントしたのは赤い薔薇とヤドカリの”つがい”
文春オンライン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330匹の猫が不審死...原因はペットフードか 重症猫は犬から輸血も 英(ニューズウィーク日本版) Yahoo!ニュース(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유원대학교(총장 채훈관)는 교육부 국립특수교육원 주관의 2021년 지역기반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내 인생 알(ARTs) 잡(JOB)' 수료식을 개최했다.
'내 인생 알(ARTs) 잡(JOB)' 은 직업 체험 및 기초역량 향상 프로그램과 지역사회 문화예술체험, 평생학습박람회 등으로 구성된 성인장애인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유원대학교 중등특수교육과의 우수한 인적자원과 교육 노하우를 활용해 총 200차시로 진행됐으며, 참여한 학습자 9명 전원이 성공적으로 이수했다.
학습자들은 '내 인생 알(ARTs) 잡(JOB)' 평생교육프로그램에 대해 전문적이고 열정적인 강사진의 주도하에 다양한 학습 기회를 경험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으며, 향후에도 평생교육프로그램의 추가 개설에 대한 요구와 함께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드러냈다.
이 사업 총괄 책임자인 중등특수교육과 허선주 교수는 “본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성인 장애인에게 주도적인 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 성인 장애인을 위한 양질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및 더 읽기 ( 유원대학교, 지역기반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성료 - 국제뉴스 )배우 이민호와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30일 오후 이민소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아주경제에 "이민호와 연우는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5개월째 만나고 있으며 심야 영화를 보고 드라이브하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한편 이민호는 아역 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 한국판 구준표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시티헌터'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신의'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한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연우는 2016년 6인조 여자 그룹 모모랜드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짠쿵쾅' '꼼짝마' '뿜뿜' '어마어마해' 등의 인기곡을 내놓았으며 2018년 '위대한 유혹자'를 시작으로 본격 연기자로 활동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앨리스' '라이브온' 등에 출연했고 KBS2 '달리와 감자탕'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영화 '인질'이 개봉 2주째 주말 극장가 1위에 오른 가운데 한국영화 ‘싱크홀’ ‘모가디슈’ ‘귀문’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극장가 흥행 주도권을 잡았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지난 주말(27∼29일)기간 관객 28만5208명이 관람하며 누적관객 113만9811명을 기록했다.
재난 영화 ‘싱크홀’이 주말 관객 18만269명을 동원하며 2위를 유지했다. 누적관객은 198만2487명이다.
3위는 ‘모가디슈’가 관객 16만290명을 추가하며 ‘블랙 위도우(295만9256명)’를 제치고 올해 개봉 최고 흥행작에 올랐다. 누적관객은 305만8619명이다.
공포영화 ‘귀문’이 관객 4만371명을 모으며 4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은 7만1295명이다.
‘귀문’은 1990년 집단 살인사건이 발생한 이후 폐쇄된 귀사리 수련원에 무당의 피가 흐르는 심령연구소 소장과 호러 영상 공모전을 준비하는 호기심 많은 대학생들이 발을 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영화는 한국 영화 최초로 2D부터 ScreenX, 4DX 버전을 동시 촬영, 제작해 업그레이된 체험형 공포영화다. 실제 폐건물에서 촬영이 진행돼 리얼리티와 긴장감을 더했다. 배우 김강우와 김소혜, 이정형, 홍진기 등이 출연하며, 심덕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5위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주연 영화 ‘프리가이’가 관객 2만3101명이 찾으며 누적관객 29만1734명을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6위 ‘레미니센스(1만5038명)’, 7위 ‘퍼피 구조대 더 무비(1만1727명)’, 8위 ‘여름날 우리(1만823명)’, 9위 ‘올드(7719명)’, 10위 ‘다이노 마이 프렌드(3466명)’이 랭크됐다. /박지영 기자
기사 및 더 읽기 ( [박스오피스] '인질' 2주째 주말 극장가 1위 … 韓영화 1~4위 '줄세우기' - 충청일보 )‘천재이승국’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겸 방송인 이승국이 오는 9월 1일 개봉하는 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하 샹치)’의 주연배우 인터뷰를 예고했다.
이승국은 지난 주말(28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에 업로드한 ‘마블 샹치 보고 왔습니다. 관람 포인트를 짚어봅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이와 같은 소식을 알렸다.
더불어 시사회를 통해 짚어본 관람 포인트로 ‘예고편은 빙산의 일각’, ‘관계성과 감성에 포인트’, ‘배우 양조위의 존재감’을 꼽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은 영상은 ‘샹치’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오는 9월 4일과 5일 공개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이승국은 과거 할리우드 유명배우 ‘드웨인 존슨’과의 인터뷰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정글크루즈’를 통해 ‘드웨인 존슨’과 비대면 인터뷰로 재회했다. 또한 올여름 개봉한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인공 ‘빈 디젤’과도 인터뷰를 하는 등 글로벌 스타들과의 빼어난 인터뷰 진행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마블의 신작 영화 ‘샹치’를 통해서는 어떤 배우들의 만남을 이루어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国内
未知の生物との遭遇は、28日午後1時ごろ。
福岡市内で登山に来ていた男性が、道路脇に横たわる茶色い動物を見つけました。
見慣れないこの動物の正体は、キンカジューでした。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뉴스1 |
정 의원은 30일 페이스북에 "윤석열의 지지율은 전체 순위도 중요하지만, 범보수 진영 후보 적합도도 중요하다"며 "홍준표가 (윤 전 총장을) 거의 따라 잡았다. 윤석열 고민이 깊어질 것"이라고 했다.
이날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발표한 범보수권 차기 대선 후보 적합도를 살펴보면 윤석열 후보가 25.9%로 1위, 홍준표 후보가 21.7%로 2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조사 대비 윤 후보의 적합도는 2.5%포인트 하락한 반면 홍 후보는 1.2%포인트 올랐다.
정 의원은 윤 후보가 과거 반기문 UN(세계연합) 전 사무총장처럼 대선 레이스를 끝까지 완주하지 못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앞서 반 전 총장은 2017년 대선 당시 보수 진영의 유력 대선주자로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대선 출마 이후 지지율이 하락하자 3주만에 불출마를 선언했다.
한편 이번 조사는 KSOI가 TBS 의뢰로 지난 27~28일 이틀간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15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 응답률은 7.0%다.
기사 및 더 읽기 ( 정청래 "홍준표가 윤석열 거의 따라 잡았다…제2의 반기문 될 것" - 머니투데이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9일 공식 SNS에 ‘무법자들’, ‘하이브 기다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은 무언가를 저격하는 듯한 손짓을 취하고 있다.
이에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금까지…’라는 제목으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V LIVE를 진행했다. 이들은 “우리는 무법자”, “우리가 회사를 몰래…”,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Z세대를 대변하는 그룹답게 그동안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에도 모종의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게 아닌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들고 컴백했다. 이들은 트렌디한 멜로디에 Z세대들이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앨범은 발매 첫 주(8월 17일~8월 23일) 동안 48만 3,911장 판매돼 K-팝 그룹이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의 발매 첫 주 판매량으로는 역대 3위의 기록을 세웠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절제된 듯하지만
[안하나 MBN스타 기자]
기사 및 더 읽기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예고 글 게시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MBN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물했다.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전국 집계 기준 시청률 10.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문세윤이 자신의 아내가 ‘부끄뚱’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의 가사를 듣고 울컥했다고 털어놓은 순간에는 분당 최고 시청률 16.5%를 기록하며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2049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4%로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여름 노래 큰 잔치’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하기 위해 경북 영덕에 모인 여섯 남자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먼저 멤버들은 팀을 나누기 위해 ‘여름 가요톱텐’ 노래 맞추기에 돌입했다. 1996년을 장악한 여름 노래에 ‘삼촌즈’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은 그 시절 추억의 노래를 소환, 격렬한 열창으로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반면, ‘MZ 세대’ 라비, 딘딘은 생소한 노래들에 어리둥절해 했고 애매한 세대 차이로 어디에도 끼지 못한 김선호는 ‘낀 선호’가 되며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했다.
계속되는 게임에서 딘딘과 김종민이 연이어 정답을 외쳤고 승리를 차지한 문세윤, 김종민, 딘딘은 한 팀을 이뤘다. 그러나 이동하는 차 안에서 문세윤과 김종민은 딘딘을 제외한 회의를 진행, 딘딘에게 세대 차이를 감안해 연정훈과 팀을 바꿀 것을 제안했다. 이에 딘딘은 분노를 표출했지만 곧 선풍기를 얻는 조건으로 제안을 받아들여 OB와 YB의 대결 구도가 성사됐다.
또한 여름 대표 보양식인 ‘초계국수’가 걸린 점심 복불복 ‘해변 가요 체전’도 이어졌다. 1라운드부터 실수를 연발하는 라비에게 김종민은 그를 놀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류현진에 빙의한 OB ‘류세뚱’ 문세윤은 YB 멤버들을 향해 무자비한 물 양동이 데드볼을 날렸고, 총 3라운드의 치열한 대결 끝에 OB 멤버들이 승리를 차지했다.
점심식사 복불복에서 승리한 문세윤, 연정훈, 김종민은 맛깔난 초계국수 ‘면치기’를 선보여 침샘을 자극했다. 도시락을 먹으며 부러움에 눈을 떼지 못하던 라비, 딘딘, 김선호에게 제작진은 초계국수 국물을 건 노래 맞추기 번외 게임을 제안했다. 순식간에 적으로 탈바꿈한 제작진에 배신감을 토로하던 YB 멤버들은 이내 제안을 수락, 갖가지 핸디캡으로 우세를 보였지만 예상치 못한 우등생의 등장에 속수무책으로 패배를 맞이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여름 노래 큰 잔치’ 특집에 흥을 더해줄 초대 가수가 ‘1박 2일’에 깜짝 등장했다. 뜻밖의 초청 가수에 설렘을 표하던 멤버들은 이내 등장한 초대형 가수 ‘부끄뚱’ 문세윤과 지원군 라비를 보며 역정을 냈다. 그러나 수려한 춤사위와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에 김선호는 박수를 보냈고, 멤버들도 흥을 방출하며 무대를 즐겼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문세윤은 자전적인 가사에 아내가 눈물지었던 사연을 공개하는가 하면, 음원 차트 진입 시 라비와 함께 머리와 눈썹을 핑크로 염색하는 공약까지 내걸어 안방극장을 환호하게 했다.
이렇듯 ‘1박 2일’은 대한민국 대표 여름 노래 메들리로 흥을 돋우는가 하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광활한 바다와 ‘부끄뚱’ 문세윤의 환상적인 무대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주말 저녁을 유쾌함으로 가득 채웠다.
1박2일 시즌4 김종민 라비 연정훈 딘딘 김선호 문세윤.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1박2일' 여름 노래 큰 잔치 '분당 최고 시청률 16.5%' - 뉴스토마토 )
株式会社ELEMENTSが、長年のリサーチの末に出会った、安心で安全なペットフード「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の輸入販売を開始しました。
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
「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は、抗生物質やホルモンが使われていない原料となる素材で、必要のない薬剤を使用せず、疫病の発生していないオーストラリアとニュージーランドのみの食材を使用したクオリティの高いペットフードです。フリーズドライペットフードは数多く販売されていますが、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成分表示には化学物質の名前はなく、肉と野菜、果物のみを使用した安心のペットフードで、抗酸化物質もにもローズマリーエキスを使用する程のこだわりです。フリーズドライペットフードは日本にも数多くありますが、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の特徴は肉、内臓や骨が95%、食物繊維の為の野菜や果物が5%という他社と差別化された成分量です。
従来のペットフードよりも、衛生・管理基準が高く、人間や飼い主と同じ物を食べるという観点の「ヒューマングレード」をクリアした製品で、さらに株式会社ELEMENTSがこだわった、人の製品も製造されている安全なペットフード工場での製造で、ニュージーランドで国際規格であるSQF認証を受けています。
何故生食が大切なのか。犬や猫は食肉目(しょくにくもく)という、肉を食べる生物の分類で、歯や顎が、草食動物や雑食動物のように左右に動かすのではなく、切り裂いたり齧ったりするように設計されています。生肉を素早く消化する消化管になっており、生食が自然の食事にかなっているのです。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は、良質な生の脂肪を消化しエネルギーとして利用するようにできている犬の体に、適した天然素材を使って自然を模倣。添加物や保存料、人工的な成分も一切含まず、100%生の状態です。製品はロットごとに病原菌(サルモネラ、大腸菌、リステリア)の検査を行った上で、輸出のためのクリアランスと認証も行っています。
生食を簡単に日常に取り入れられる、完全無添加フリーズドライペットフード「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は、ホームページから購入頂けます。金額は400g5,280円〜、オールステージ(全成長段階)使用可能で、可愛いキャラクターのパッケージとバラエティーに富んだ5種類のレシピをご用意。400gのフードながら、水と混ぜると1.6kgになります。今だけ期間限定で、2種類ご購入の方に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の〝モンスターキャラのエコバッグ〟を先着プレゼント中です。
大切な家族であるペットと、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で安全な食事をしてください。
ローローペットフーズ
https://www.instagram.com/rawrawrpetfoods/
ログインするとメディアの方限定で公開されている
お問い合わせ先や情報がご覧いただけます
「愛犬や愛猫と一緒に墓に入りたい」。コロナ禍でペットを飼う家庭が増えるとともに、こうしたニーズが高まっている。ジャーナリストで僧侶の鵜飼秀徳さんは「多くの寺院では、人間とペットの遺骨を一緒に埋葬することを認めていない。ペットとの“死後の同居“を禁止する明確な法律はないが、障壁となっているのは死後世界における人間と動物の“すみ分け”の問題だ」という――。
コロナ禍の影響でペットの飼育熱が高まってきているが、同時にペットの死後をめぐって悩ましい問題が生じている。「ペットは飼い主と一緒に極楽にいけない」という仏教上の問題と、「人間と一緒に埋葬できない」という慣習の問題が生じ、飼い主が苦しむケースがでているのだ。
米国では、人間とペットとの合葬は法律で禁止されてきたが、飼い主の悲痛な声を受けて近年、ニューヨーク州などで合葬を解禁するなど、規制緩和の動きが出てきている。
コロナ禍でペット(犬または猫)を新規で飼育する人が増えている。一般社団法人ペットフード協会によれば、2019年と2020年を比較して新規飼育者の割合と飼育頭数は増加。増加率も例年と比べて大きいという。犬の場合は58万頭増(前年比114%)、猫の場合は67万頭増(同116%)となっている。
背景には在宅ワークの増加があると考えられる。在宅ワークで犬猫を世話する時間が確保できたことや、ペットショップに足を運ぶ機会が増えているという。また、社会不安の中で、ペットに対して癒やしを求めていることも増加の要因としてありそうだ。
一方で飼育を始めたはよいが、わずかの期間のみ飼育して放棄してしまうひどい事例も増えている。コロナ禍で経済的に飼育が厳しくなって手放してしまったり、近隣から苦情が出てしまったりするケースだという。
ペットはいつの時代も、世相を反映する。この20年ほどの人間社会の変化が、ペットとの関係性を大きく変えてきた。「少子高齢化」や「核家族」そして「コロナ禍」である。また、住環境の変化もペット飼育に大きな影響を与えている。
核家族化や住環境の変化との関係で言えば、犬、猫の飼育場所の多くが室内になってきている。都心ではマンションへの住み替えが進み、ペットは室内飼育がおおかただ。
全国犬猫飼育実態調査では犬の場合、室内飼育が2004(平成16)年では60.1%(2人以上世帯)だったのが、2020年調査では85%(室内屋外半々の割合を入れると91%)にまで増加している。
猫では、2004年の室内飼育の割合が72%、2020年では90%(室内屋外半々の割合を入れると98.5%)。現在、飼い犬や飼い猫の多くが、人間と同居しているのだ。
ちなみに私も1980年代に犬を屋外で飼育していた。恐らくその頃は、大多数が室外飼育であったと思われ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