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은지가 홍대 자취 7개월 차 일상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출연해 부캐 길은지와는 색다른 모습인 본캐 이은지를 공개한다.
그는 홍대에 위치한 7평 원룸을 공개하며 리얼함 가득한 혼자 살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은지는 설거지는 미루고, 땀에 젖은 상태에서 머리는 감지 않고 샤워만 하는 등 "휴일이니까"라는 이유로 미루는 게으름의 끝을 보여준다.
이에 출연진들은 머리를 감지 않은 이유를 묻자 이은지는 "휴일에는 정수리도 쉬게 해주자"며 샴푸 휴일을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은지는 180도 달라진 패션으로 부캐 길은지로 변신해 연남동을 거닐며 뜨거운 인기를 뽐낸다.
'05학번 길은지'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진행되는 콘텐츠 '05학번이즈백'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다. 길은지는 쿨제이(김해준)의 여자친구 역할로 등장하며 밀리오레 댄스 배틀의 우승자 역할로 출연한다. 특히 2005년 유행하던 캡모자와 커다란 링 귀걸이, 분홍색 벨벳 트레이닝 복, 부츠컷 나팔바지 등의 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개그우먼 이은지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채연 Reporter@TopStarNews.co.kr
기사 및 더 읽기 ( '나혼자산다' 개그우먼 이은지, 홍대 앞 자취 7개월 차 일상 공개→부캐 길은지 변신 - MSN )https://ift.tt/3oNMTou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