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6, 2021

'백반기행' 최여진 “이혼가정 콤플렉스로 캐나다行…사기당해 발레 포기” - 스포츠월드

배우 최여진이 발레를 포기하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허영만과 최여진이 충남 태안의 맛집을 찾았다.

이날 최여진은 “캐나다에 가게 된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 “내가 무용을 했었으니까 경제적인 부분이 부담스러워 외국으로 가서 공부하며 좀 낫지 않겠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비도 그렇고 어렸을 때만 해도 이혼가정에 대한 인식이 지금처럼 오픈되지 않아서 흠이라면 흠이었다. 저도 콤플렉스가 있어서 거기 가면 나을 거 같았다”고 털어놨다.

최여진은 캐나다에서도 발레를 했다며 “하다가 영어도 통하지 않다 보니까 사기도 당하고 더 힘들어졌다”며 “학비가 밀리고 레슨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엄마 나 키 커서 발레 못 한대’ 하고 안 갔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루지 못한 발레리나라는 꿈에 대한 슬픔이 항상 있었다. 그런데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를 통해 대리만족을 하게 돼 굉장히 애착이 많았다”고 말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백반기행’ 방송 캡처

스포츠월드>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백반기행' 최여진 “이혼가정 콤플렉스로 캐나다行…사기당해 발레 포기” - 스포츠월드 )
https://ift.tt/3bNfVNy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