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16, 2022

‘복면가왕’ ‘얼음공주’는 쥬얼리 출신 김은정 “방송 나갈 때 결혼...” - MBC뉴스

‘얼음공주’는 쥬얼리 출신 김은정이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국화빵’과 대결을 펼친 ‘얼음공주’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국화빵’은 ‘슬픈 영혼의 아리아’를 선곡해 단단한 목소리로 애절한 록 발라드 감성을 전했다. 이에 ‘엄음공주’는 ‘하늘만 허락한 사랑’을 선곡해 맑고 청아한 음색을 뽐냈다.

대결의 승자는 ‘국화빵’이었다. 이에 ‘얼음공주’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쥬얼리 출신 김은정이었다.

김은정은 “쥬얼리 계약이 끝나고 난 다음에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며 “태연, 강다니엘, 현아, 그리고 이 자리에 계신 김현철 선배님 앨범에도 참여했고 얼마 전엔 김조한, 챈슬러가 함께한 'Beautiful'에도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은정은 쥬얼리는 20대의 모든 것이었다고 정의했다. 그는 “살면서 한 번도 못 겪어볼 일을 다 겪어본 것 같다. 헬기 타고 행사 가기, 절에서 스님 앞에서 'one more time'을 부르기도 했다”고 말해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또 김은정은 결혼 소식도 전했다. 김은정은 “방송이 나갈 때 결혼식을 진행 중일 것 같다.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것 같고 앞으로 좋은 일들만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스님 앞에서 원모어타임ㅋㅋㅋㅋㅋㅋ”, “여전하네”,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복면가왕’ ‘얼음공주’는 쥬얼리 출신 김은정 “방송 나갈 때 결혼...” - MBC뉴스 )
https://ift.tt/33jxAvM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