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5, 2023

이효리 웨딩드레스 입고 '맥주' 벌컥10년 전 결혼식 재조명 왜 - 머니투데이

/사진=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사진=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가수 이효리가 팬과의 통화에서 결혼식 때 맥주를 마셨던 일화를 언급했다.

15일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남 광양을 찾아 콘서트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연의 주제는 '나에게 가장 소중한 1위 곡'으로 정해졌다.

방송에서 멤버들은 각자 자신과 관련된 사연을 보낸 팬들에게 연락을 시도했다. 이효리는 팬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이 방송 작가인 척 속이려고 했다.

/사진=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사진=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하지만 팬은 목소리를 듣고 이효리임을 알아챈 뒤 "효리 언니가 (이상순과의) 결혼식에서 맥주 마시는 것을 보고 완전히 반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예비신랑 손 꼭 잡고 공연장으로 와라"며 팬을 콘서트에 초대했다.

이어 팬은 "사실 제 결혼식 때 신부 입장곡이 언니 노래 '10 Minutes'(텐미닛)이었다"고 했다. 이효리는 "웬일이야"라고 놀라면서도 "공연장 와서 언니랑 한번 제대로 흔들어 보자"라고 덧붙였다.

통화가 끝난 뒤 이효리는 "신부 입장곡은 웬만하면 클래식한 노래로 하지 않냐"며 "잔잔한 노래, 조신한 걸로 가는데 (통화한 팬이) 참 솔직하다"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효리, 웨딩드레스 입고 '맥주' 벌컥…10년 전 결혼식 재조명, 왜 - 머니투데이 )
https://ift.tt/rCUFNfh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