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던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소파에 앉은 자신의 모습을 전신거울을 통해 촬영하고 있었다.
던은 새 게시물을 올리며 자신의 계정 피드 내역을 상당수 정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던 인스타그램
/사진=현재 던 인스타그램
지난 8일 전 여자친구인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결혼을 발표했을 때만 해도, 던은 과거 현아와 교제했을 당시 게재했던 커플사진을 그대로 피드에 남겨둔 모습으로 갑론을박을 불렀다. 던의 피드엔 현아와의 키스사진도 있어 현아의 예비신랑 용준형이 보기에 불편하지 않겠냐는 여론이 있었다.
현아 역시 던과의 커플샷을 자신의 계정에 그대로 남겨놓았는데, 두 사람은 과거했던 약속에 대한 의리를 지키고 있었다. 던은 2019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현아와 '헤어져도 우리 SNS 사진 지우지 말자'라고 결정했다. 연애하고 헤어지는 것,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고, 추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옛 연인과 평생 지킬 것 같던 약속도 현실 앞에선 무색해졌다. 최근 여론을 의식한 듯 던은 자신의 계정 속 현아의 흔적을 모두 지우고 자신의 활동사진 15장만 올려뒀다. 다만 현아의 피드엔 던의 사진이 그대로 남아있는 상태다.
/사진=과거 던 인스타그램
한편 던은 현아와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6년 만인 2022년 결별 소식을 알렸다.
지난 8일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는 스타뉴스에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도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고 말했다.
私自身は大学卒業後、シェルター作ろうとしていたのですが、主体となっていた企業の影響で計画がストップしてしまいました。街づくりのNPO活動に参加するなど、紆余曲折を経て、やはり獣医師の資格をもった人間として、動物に関わるべきだと考えて、2012年3月に NPO 法人人と動物の共生センターを設立しました。4月には「犬のしつけ教室 ONE Life」をオープンさせています。
"ペット" - Google ニュース
July 13, 2024 at 06:49PM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Wh0dHBzOi8vd3d3LmNodW5pY2hpLmNvLmpwL2FydGljbGUvOTI3NDM00gEA?oc=5
정은지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연출 이형민 / 극본 박지하 / 제작 삼화네트웍스·SLL)’의 다섯 번째 OST ‘Stay (스테이)’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tay’는 여주인공의 심리를 나타낸 테마곡으로, 마음속 자신만의 비밀을 간직하며 계지웅(최진혁 분)이 계속해서 자신의 곁에 머물러주길 속으로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가사에 녹였다. 정은지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서정적이면서도 스케일감 있는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특히 극 중 이미진 역을 맡은 정은지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정은지는 섬세한 목소리로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며 깊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또 아이유의 ‘밤편지’, ‘자장가’ 등을 작업한 김희원 작곡가와 정은지의 첫 협업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최근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로 ‘Wait Me There (웨이트 미 데어)’, ‘PINK CHRISTMAS (핑크 크리스마스)’, ‘SELF (셀프)’ 등 앨범을 발매했고, ‘log (로그)’ 등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팬들과 만났다. 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등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극에 진정성을 불어넣어 왔다.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정은지가 가창한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Part.5 ‘Stay’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구교환은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제작 더램프) 속 북한 보위부 장교 '리현상' 역으로 비치는 다양한 캐릭터호흡으로 새로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 작품 속 구교환은 리현상이라는 캐릭터를 발판으로 자신의 보호에도 불구하고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을 향한 집요한 추격이라는 기본 스토리라인 속에서 다정함과 날카로움, 여유로움과 와일드함 등의 복합적인 성격들을 감각적으로 조율해 보여준다.
또한 한때 가까웠지만 적대적인 위치에 서있는 '규남'은 물론 현상의 과거를 알고 있는 '선우민'(송강 분)과의 날 선 교감은 작품 전반에 흐르는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동시에, 묘한 몰입감마저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모습은 기존 필모그래피와는 또 다른 설득력있는 캐릭터 호흡과 함께 구교환의 연기감각을 새롭게 주목케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