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13, 2020

서유리, “난 불행해”→“다이어트로 제정신 아니었다” 해명 - 세계일보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35·사진)가 최근 심경글에 대해 해명, 팬들을 안심시켰다.

서유리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치팅’했더니. 다시 열심히. ‘다이어터’의 삶”이라는 글과 함께 47.6kg 몸무게를 인증하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댓글로 “얼마 전 이상한 글로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며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전했다.

또 “남편의 떡볶이 처방으로 제정신을 찾았다”며 “인스타그램에 쓴 글이 너무 창피했어요. 죄송해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카메라 앞에 서면 통통해 보이니까 스트레스받는다”며 “직업적인 고충이라 생각하고 이해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서유리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솔직히 말하면 나는 좀 불행해, 그것도 좀 많이”라고 의미심장한 심경 글을 남겨 팬들의 걱정을 샀다.

한편 서유리는 최병길PD와 지난해 8월 결혼했다.

신정인 온라인 뉴스 기자 jishin304@segye.com

사진=서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서유리, “난 불행해”→“다이어트로 제정신 아니었다” 해명 - 세계일보 )
https://ift.tt/2SVJGC9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