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23, 2021

조영구 주식으로 10억 날려…아내가 울면서 그만하라고 (쩐당포)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방송인 조영구가 주식으로 10억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SBS 플러스 '쩐당포'에는 조영구 신재은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조영구는 "주식으로 한 10억 정도를 날렸다"며 "돈을 모아 아파트 중도금을 냈는데 어느 날 아파트 두 채 전세금 6억 원이 생겼다. 뭐 할지 몰랐는데 주식하던 지인이 2000만 원만 넣어보라고 해서 넣었더니 보름 만에 1000만 원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사람들은 쉽게 돈 잘 버는데 나는 왜 이러나 싶었고 6억 원을 갖다 넣었다. 주식 떨어져서 아파트 한 채를 또 팔았다"며 "주식에 미쳐있어서 아내가 울면서 제발 그만하더라고 사정하더라"라고 고백했다.

shinye@mk.co.kr

사진ㅣSBS플러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조영구 주식으로 10억 날려…아내가 울면서 그만하라고 (쩐당포)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66XQay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