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9, 2021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에 패딩→화장품 깜짝 선물 - 스포츠투데이

고현정 / 사진=코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고현정이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최근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연출 임현욱) 스태프들에게 100% 사비로 패딩을 선물했다고 알려 훈훈함을 자아낸 고현정이 이번에는 직접 기획 및 조향에 참여한 기초 화장품 세트와 마스크를 선물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고현정의 잇따른 선물 공세로 추운 날씨 속 진행되었던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게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고현정의 연이은 깜짝 선물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무척이나 화기애애하다.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고현정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고현정은 가난하고 치열했던 젊은 시절을 보내고 현재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성공한 희주 역을 맡았다.

'너를 닮은 사람'은 2021년 중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에 패딩→화장품 깜짝 선물 - 스포츠투데이 )
https://ift.tt/3pauLT6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